Premium European Products 캠페인,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통해 라트비아 과일·초콜릿·제과 제품 알린다

Premium European Products 캠페인, ‘SEOUL FOOD 2025’ 전시회서 라트비아의 제품 소개 예정

2024-10-11 16:20 출처: Premium European Products

Premium European Products 캠페인 로고

서울--(뉴스와이어)--Premium European Products 캠페인이 올해에 이어 내년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25)’에도 참가해 라트비아의 건과일, 과자, 초콜릿 및 제과 제품을 소개함으로써 라트비아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라트비아의 신선한 제품에 대한 접근성과 뛰어난 농업 양식은 라트비아 간식의 우수한 맛과 영양학적 가치를 만든다. 또한 많은 간식이 전통 레시피를 사용해 만들어지며, 이는 라트비아의 역사와 문화 유산을 반영하기 때문에 독특하고 진정성 있는 간식이다. 더 나아가 라트비아는 건강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천연 유기농 식품을 중점에 두고 있다.

Premium European Products 캠페인은 이러한 라트비아 간식 중 일부를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을 통해 소개한다. 라트비아의 간식들은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진다.

먼저 장기간 건조 과정을 통해 만들어낸 라트비아 과일 사탕은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간식이다. 또한 일반 사탕과 달리 과일 사탕은 과일이 가진 풍부한 과당만을 함유하고 있다.

초콜릿을 입힌 과일 사탕은 면밀한 관리와 독특한 처리과정을 거쳐 본연의 맛과 향을 보존한다. 여기에 라트비아의 특별한 기술을 더해 미세한 초콜릿 글레이즈를 입은 과일 설탕이 탄생한다.

지역에서 재배한 과일과 채소로 만든 파스틸라는 전통 사탕을 대체하기도 한다.

말린 과일 가루는 다양한 요리에 사용되며, 과일의 자연스러운 풍미를 더해 레시피의 맛을 향상시킨다.

라트비아 유기농 주스는 신선도와 품질을 보장하는 현지산 과일과 베리류로 만들어진다. 라트비아의 유기농 주스는 소비자에게 맛뿐 아니라 건강한 옵션을 제공하며 높은 품질과 천연 성분으로 유명하다.

현지에서 재배한 과일로 만든 시럽은 강렬한 맛으로 유명하며, 인공 방부제 없이 생산된다. 이 시럽은 라트비아 여름의 정수를 담아냈으며 비타민이 풍부하고 풍미의 표현력이 뛰어나 다양한 요리 창작에 큰 도움이 된다.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라트비아 감자로 만든 감자칩은 생산의 모든 측면에서 우수성을 위해 헌신한다. 이 감자칩은 라트비아만의 창의성과 요리 전통을 반영하고 있다.

라트비아 치즈볼은 합성 착항료 없이 감자와 치즈만의 조합으로 생산된다. 바삭하게 튀긴 치즈볼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완벽한 간식이다.

엄선된 감자를 프리미엄 해바라기씨 오일에 튀긴 으깬 감자칩은 감자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이다.

라트비아의 초콜릿은 깊은 역사와 고품질의 제품들로 유명하다. 초콜릿 생산의 핵심 재료인 코코아는 열대우림 동맹 인증 프로그램을 충족하는 공급책을 사용한다. 초콜릿 제조에 있어 다양한 전통을 가진 라트비아는 까다로운 소비자에게 적합한 다채로운 맛과 스타일을 제공한다.

라트비아의 비스킷은 맛, 질감, 모양이 다양한 독특한 특징을 갖고 있다. 라트비아 비스킷은 라트비아의 다채로운 베이킹 전통의 긍정적인 부분이며, 비스킷을 통해 라트비아 문화와 유산을 맛볼 수 있다.

Premium European Products 캠페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홈페이지(https://premiumeuropeanproducts.eu)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유럽연합은 이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그러나 명시된 견해와 의견은 전적으로 저자의 것이며, 유럽연합 또는 유럽 연구집행기관(REA)의 견해와 의견을 반드시 반영하는 것은 아니다. 유럽연합 또는 공당국은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Premium European Products 소개

‘Premium European Products’ 캠페인은 까다롭게 관리되고 품질이 우수한 유럽 농산물 제품을 전 세계 주요 국가의 주요 시장에 소개하는 특별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전 세계에서 유럽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크게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리스와 라트비아의 두 상징적인 조직인 그리스 전국농업협동조합연합(ETHEAS, National Union of Agricultural Cooperatives of Greece)과 라트비아 낙농위원회(LDC)가 공동으로 컨소시엄을 구성했다. 캠페인은 2024년 1월부터 2026년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