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이벤트 진행… 35% 할인 제공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10월 7일(월)부터 10월 11일(금)까지 SK텔레콤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SKT T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선선해져 외출하기 좋은 날씨에 공휴일이 이어지는 10월을 맞아, 가을 소풍에 달콤함을 더해줄 디저트와 음료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SKT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투썸 매직 바코드’를 매장에서 제시하면 1만원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10월 SKT T day’ 이벤트는 품목 제한 없이 진행돼, 10월 출시된 신제품을 포함한 투썸플레이스의 다채로운 디저트 및 음료 라인업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을 피크닉에 어울린다는 의미의 ‘추크닉’ 먹거리로 주목받고 있는 전통음료 신제품인 ‘유자 생강차’와 ‘미숫가루 라떼’, 진한 생초콜릿의 풍미를 담아 커피와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파베 초콜릿 케이크’를 비롯한 신메뉴를 보다 큰 혜택과 함께 경험할 기회다.
‘10월 SKT T day’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T 멤버십 앱과 투썸하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날이 시원해지며 맛과 멋이 함께하는 가을 소풍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10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투썸플레이스의 프리미엄 디저트와 커피,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한글날에도 진행되는 만큼 휴일맞이 나들이를 가실 분이라면 ‘유자 생강차’, ‘미숫가루 라떼’, ‘파베 초콜릿 케이크’ 등 쾌청한 가을 날씨와 잘 어울리는 투썸 신메뉴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9월부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전통음료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출시된 ‘미숫가루 라떼’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미숫가루를 투썸만의 레시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음료로, 고소한 미숫가루 라떼 위에 부드럽고 쫀득한 곡물 크림을 얹어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된 ‘유자 생강차’는 환절기 호흡기와 면역력에 좋다고 알려진 생강차에 유자 레몬을 더해, 서늘한 날씨에 온몸을 따스하게 감싸주는 맛이 일품이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진한 다크 가나슈 무스로 생초콜릿의 풍미를 살린 ‘파베 초콜릿 케이크’를 출시하며 초콜릿 케이크 라인업을 확장했다. 묵직한 초콜릿의 식감과 향이 고급스러운 식경험을 완성하는 것은 물론, 심플하고 세련된 비주얼을 적용해 새로운 프리미엄 케이크로 디저트 애호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파베 초콜릿 케이크’는 홀케이크 모양 그대로 줄여놓은 쁘띠 사이즈로도 출시돼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