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리펭귄 X 콘진원 ‘비트써밋 2024’ 참가… 모바일 게임 ‘아크 트래커’ 공개

2024-08-14 09:00 출처: 아델리펭귄

‘아크 트래커(ArcTracker)’ 대표 이미지

‘아크 트래커’ 트레일러

교토, 일본--(뉴스와이어)--아델리펭귄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의 인디게임 지원 사업인 ‘Game Levelup Showcase (GLS)’ 출품작으로 선정돼 지난 7월 19일~21일 일본 교토 미야코멧쎄에서 진행된 ‘비트써밋 2024(BitSummit 2024)’에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비트써밋 2024는 3일 동안 약 3만8000명이 방문한 일본 최대 인디 게임 페스티벌이다. 작년 대비 참관객이 60% 이상 증가했다.

비트써밋 2024에는 콘진원에서 선정한 △아델리펭귄 ‘아크 트래커’ △지노게임즈 ‘안녕서울 : 이태원편’ △썬게임즈 ‘라이트 오디세이’ △오디세이어 ‘벨라스터’ △스튜디오 두달 ‘솔라테리아’ △코드네임 봄 ‘아키타입 블루’ 등 6개의 국내 우수 인디게임이 참가했다.

비트써밋 기간 동안 아델리펭귄은 원궤도를 기반으로 한 신개념 퍼즐 게임인 ‘아크 트래커’를 선보였다.

‘아크 트래커’는 오직 원궤도만을 따르는 공의 움직임을 컨트롤해 장애물을 피하고 목표 지점에 도달하는 퍼즐 게임이다.

또한 GLS 부스에서는 게임 전시 및 체험과 더불어 스탬프 랠리 이벤트, 피드백 이벤트 등 글로벌 소비자에게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3일간 총 839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것으로 기록됐다.

아델리펭귄이 제작하고 인피니티 게임즈에서 퍼블리싱한 ‘아크 트래커’는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