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스프링워크서울’ 포스터(제공: 어반스포츠)
서울--(뉴스와이어)--어반스포츠가 ‘워킹으로 워밍업’을 주제로 겨울에 잠들었던 몸을 깨우는 ‘2024 스프링워크서울’을 오는 3월 23일 잠실한강공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스프링워크서울’은 한강의 봄을 만끽하는 서울 도심형 비경쟁 방식으로 진행된다. 걷기와 함께 색다른 봄의 시작을 원하는 2030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되면서 약 3000명의 인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한강의 봄을 느낄 수 있도록 레벨업, 워밍업 두 개의 코스로 구성됐으며, 한강 공원 인근의 볼거리와 잠실 놀거리를 함께 할 수 있다.
레벨업 코스는 잠실 트랙구장을 시작으로 다양한 꽃들을 보며 봄의 아름다움을 느껴보고, 광진교를 경유해 강동대교에서 출발지로 돌아오게 된다. 워밍업 코스 또한 생태화 공원을 지나 광진교에서 반환점을 돌아 출발지로 돌아오는 순환 코스로 운영된다.
‘워킹으로 워밍업’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초심자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따뜻한 한강의 봄을 만끽할 수 있다. 대회 참여시 티셔츠와 양말, 메달 등의 기념품과 여러 종류의 음료, 간식들도 함께 제공한다.
현재 ‘2024 스프링워크서울’은 열정을 갖고 도전하는 2030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 및 프로그램을 가진 기업, 단체, 기관 등에서 마케팅 파트너를 모집 중에 있다.
3월 8일까지 대회 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며,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어반스포츠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 주최/주관 : 블렌트/어반스포츠
· 홈페이지(어반스포츠) : https://urbansports.kr
· 인스타그램 : @urbansports.kr (www.instagram.com/urbansports.kr)
블렌트 소개
블렌트는 BTL 부분 통합 마케팅 서비스와 문화 및 스포츠 콘텐츠를 기획, 생산하는 기업이다. 타깃과 시장에 맞는 최적의 프로젝트 수행으로 단순 스포츠 행사를 넘어 문화와 브랜드를 담는 기획과 축제, 콘서트, 퍼레이드 등을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