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비트, ChatGPT 기반 포트폴리오 관리 서비스 스마트파일럿 출시

최첨단 AI 금융 플랫폼 스트리트비트는 생성형 AI와 실시간 시장 뉴스 분석을 결합한 혁신적인 투자 서비스를 선보여 다이내믹한 포트폴리오 관리에 혁신을 불러일으킨다

2023-06-07 13:50 출처: Streetbeat

팔로알토,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특허받은 AI 기반 투자 전략으로 유명한 스트리트비트(Streetbeat)가 ChatGPT4를 활용한 실시간 뉴스 분석을 기반으로 포트폴리오를 능동적으로 관리하는 최첨단 투자 서비스인 스마트파일럿(SmartPilot)의 출시를 발표했다.

스마트파일럿은 강력한 생성 AI 및 독점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방대한 실시간 뉴스 데이터를 분석한다. 스마트파일럿은 포트폴리오 할당을 동적으로 조정하여 긍정적인 뉴스 보도가 있는 회사에 대한 노출을 늘리는 동시에 부정적인 뉴스 이벤트 동안 노출을 줄일 기회를 식별한다.

스마트파일럿은 스트리트비트 투자 앱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이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쉽게 계정을 만들거나 로빈후드(Robinhood), TD아메리트레이드(TD Ameritrade), 인터랙티브브로커(Interactive Broker) 등을 포함한 기존 중개 계정을 연결할 수 있다(회사 웹 사이트의 전체 목록 참조).

스트리트비트의 최고경영자인 다미안 스카보(Damian Scavo)는 “우리의 목표는 투자 환경을 재정의하고 새로운 산업 표준을 설정하는 것이다. 생성형 AI 및 퀀트 거래 기능과 같은 혁신을 통해 우리는 소매 투자를 변화시키고 있다. 우리의 임무는 금융계의 AI 혁명을 이끌어 한때 선택된 소수에게만 제한되었던 양질의 투자 자문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대중화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시장 동향 활용

스마트파일럿은 스트리트비트 투자 앱의 다양하고 독특한 기능 중 하나이다. 고객은 전문 투자 고문과 상호 작용하거나 다양한 능동적으로 관리되는 옵션을 선택하는 것과 유사하게 앱과 대화하기만 하면 생성형 AI를 사용하여 “코파일럿(Copilots)”이라는 자신만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다미안 스카보는 “우리는 모든 투자자가 독특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 앱은 선택, 통제 및 사용자 친화적인 투자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개인이 장기적으로 부를 축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덧붙였다.

스트리트비트 앱 다운로드: www.streetbeat.com

스트리트비트 소개

스트리트비트는 강력한 데이터, 기술 및 생성형 AI를 활용하여 소매 거래자에게 전문적인 투자 조언을 제공하여 모두를 위한 공평한 경쟁 환경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투자 플랫폼이다. 스트리트비트는 최적의 성과를 위한 동적이고 적극적인 포트폴리오 관리를 위한 선별되고 개인화된 거래 전략(Copilots)과 도구를 투자자에게 제공한다. 스트리트비트는 SEC에 등록된 투자 자문사이며 스트리트비트 앱은 애플 및 안드로이드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streetbeat.com 에서 찾을 수 있다.

스마트파일럿은 뉴스 분석 및 투자 신호를 위해 ChatGPT와 같은 AI 기술에 의존하지만, AI는 비교적 새로운 기술이며 신흥 기술에 의존하는 것과 관련된 내재적 위험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