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엄프 그룹, ZS와 협력해 최첨단 SaaS 제품인 Personalize.AI를 통해 개인화된 고객 환경 제공

2023-06-06 09:55 출처: ZS

뉴델리/시애틀, 미국--(뉴스와이어)--세계적으로 선도적인 실내복 회사인 트라이엄프 그룹(Triumph Group)이 글로벌 경영 컨설팅 및 기술 회사인 ZS와 2년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ZS의 최첨단 인공지능(AI) 기반 SaaS(Software-as-a-Service) 제품인 Personalize.AI(P.AI)를 배포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개인화된 환경을 설계하고 제공한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트라이엄프는 AI 지원 기술의 힘을 활용해 고객 구매 행동의 뉘앙스를 이해함으로써 고객 참여를 높이고 판매를 개선한다.

P.AI는 ZS의 AI 우선 클라우드 네이티브 SaaS 제품으로, 고객의 개인 선호도, 채널 연계성, 홍보 응답성 및 인벤토리를 활용해 개별 고객의 눈높이로 적합한 콘텐츠, 제품 및 제안을 추천한다. P.AI는 AI를 사용해 기능을 엔지니어링하고, 고객 수준의 기회를 식별하며, 고객이 선호하는 맞춤형 제품 제안을 예측한다. P.AI는 각 시장에서 표적 마케팅 활동을 분석, 설계하고 실행해 고객층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준다.

파일럿 단계에서 P.AI는 전환률을 최대 40%까지 높이고 고객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었다. 트라이엄프는 고객 선호도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2배의 전환율로 잃어버린 고객을 다시 활성화했다. 이 파트너십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 홍콩, 중국, 베트남, 태국, 호주 및 인도 등 APAC 시장 9개에 적용된다.

트라이엄프 그룹의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인 니콜 타치(Nicola Tacchi)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작업하는 모든 일이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느껴져야 한다고 믿는다. 주요 목표는 Personalize.AI를 채택해 각 트라이엄프 고객에게 의미 있는 개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고객과 더 깊고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하는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이제 고객의 니즈, 고객이 보고 싶어 하는 것, 당사의 소식을 듣고자 하는 경우를 예측할 수 있다.”

ZS의 파트너이자 Personalize.AI 책임자인 고피 비크란스(Gopi Vikranth)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트라이엄프는 당사의 AI 우선 Personalize.AI 제품, ZS의 AI 기능 및 심도 있는 기능적 전문 지식의 승리이다. 트라이엄프는 AI 운영과 관련된 높은 주기 시간과 마찰을 피하면서 고객에게 일대일 AI 기반 경험을 제공하고 도약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다. 이 제품을 통해 당사는 매장과 디지털 채널에서 기록적인 시간 내에 개인화된 환경을 원활하게 제공하고 두 자릿수 수익 증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한 트라이엄프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었다.”

트라이엄프 인터내셔널의 아시아 마케팅 책임자인 닐 루이스(Neil Lewis)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현재 우리는 APAC 시장에서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구축했다. 당사는 일대일 방식으로 고객에게 AI 기반 개인화를 제공하기 위해 가치 사슬을 높이고 싶었다. 충성도, 고객 여정, 상품의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 모두에서 브랜드 참여 요소를 원활하게 접목하는 것이 비전이었다. Personalize.AI는 기록적인 시간 내에 이를 달성하고 매장과 디지털 채널 모두에서 점진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게 도왔다.”

ZS 파트너이자 APAC 책임자인 타룬 판디(Tarun Pandey)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의 목표는 트라이엄프가 비전을 실현하고 빠르게 영향력을 전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었다. 당사는 2022년에 트라이엄프를 위한 작은 시장에서 시작했고 그 결과는 놀라웠다. 트라이엄프는 2주 이내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당사의 제품은 마케팅, 데이터 과학 및 IT 운영 팀이 원활하게 함께 작업할 수 있게 해 업계 전반의 고객이 혜택을 받았다. 트라이엄프의 경우 90일 이내에 개인화된 경험을 현실화하고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었다.”

이 여정은 2022년 Personalize.AI를 사용해 개별 고객 여정, 선호도 및 구매 패턴을 기반으로 트라이엄프의 마케팅 목표 및 기존 고객 부문과 함께 마이크로 코호트를 동적으로 식별함으로써 시작됐다. Personalize.AI는 CRM 및 캠페인 제공 플랫폼을 포함해 조직의 기존 마케팅 기술 스택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기업의 기존 CRM 설정에 대한 중단을 최소화하면서 구매 패턴의 통찰력을 기반으로 잠재 고객에게 개인화된 제안을 제공할 수 있다.

Personalize AI - 소매업체를 위한 인공 지능 플랫폼 | ZS 자세히 알아보기 (https://bit.ly/43tYlY3)

ZS 및 Personalize.AI 소개

ZS는 글로벌 의료 및 그 이상을 혁신하는 데 주력하는 경영 컨설팅 및 기술 기업이다. 당사는 최첨단 분석과 데이터, 과학 및 제품을 활용해 고객이 더욱 지능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돕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모두를 위한 결과를 향상한다. 1983년에 설립된 ZS는 전 세계 35개 지사에 14,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Personalize.AI(P.AI)는 충성도 보상 프로그램, 클릭스트림, 거래 및 캠페인의 데이터를 활용하는 ZS의 최첨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AI SaaS 제품으로, 고도로 표적화된 1:1 맞춤형 고객 여정 및 제품을 생성하고 추천한다.

트라이엄프 그룹 소개

트라이엄프 그룹은 세계 최대의 실내복 기업이다. 트라이엄프(Triumph®) 및 슬로기(sloggi®)가 핵심 브랜드로 80여 개국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당사는 전 세계적으로 20,000명의 도매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2,300개 이상의 통제된 판매 지점과 여러 자체 온라인 상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 트라이엄프 그룹은 암포리 BSCI(amfori Business Social Compliance Initiative)의 회원사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