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프로 VisionEDGE, 볼링 센터 TV의 새로운 디지털 옥외 네트워크에 공급

클라우드 기반 동적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VisionEDGE로 소비자 환경 강화 및 광고 수익 창출

2023-06-06 13:14 출처: Wipro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

뉴저지 이스트 브런즈윅/인도 벵갈루루--(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기술 서비스 및 컨설팅 회사인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뉴욕증권거래소: WIT, 봄베이증권거래소: 507685,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가 오늘 동적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인 위프로 VisionEDGE(Wipro VisionEDGE)를 발표했다. 이는 미국 내 볼링 센터에 배포되는 새로운 디지털 옥외 텔레비전 네트워크인 볼링 센터 TV(Bowling Center TV, BCTV)에 공급된다.

BCTV는 스트라이크 텐 엔터테인먼트(Strike Ten Entertainment), 미국 볼링 소유주 협회(BPAA)와 에쿼티스포츠파트너스(Equity Sports Partners) 간의 파트너십이다. BCTV는 시스코(Cisco) 및 위프로 VisionEDGE를 포함한 동급 최고 기술 파트너 팀의 지원을 받으며, 볼링 센터 엔터테인먼트를 혁신하고 대중이 이 인기 스포츠에 참여하는 방식과 기업이 시청자와 소통하는 방식을 혁신하도록 설계됐다.

위프로 리미티드의 통신, 소매, 연결 및 서비스 부문 수석 부사장 겸 부문 책임자인 말레이 조시(Malay Joshi)는 “위프로 VisionEDGE 및 BCTV는 디지털 사이니지 및 옥외 산업에서 중요한 혁신을 나타내며 대상 고객의 참여를 가능하게 한다”라며 “볼링 센터는 청중의 참여도가 매우 높으며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우리는 VisionEDGE로 구동되는 동적 옴니채널 솔루션을 활용해 콘텐츠 동기화, 온스크린 레이어드 콘텐츠, 표적 배포, 광고 수익 기회 및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BCTV는 시스코의 단순하고 유연하며 안전한 네트워킹 제품과 함께 위프로 VisionEDGE 솔루션의 중앙 집중식 클라우드 기반 관리 및 엔드포인트 처리 기능과 통합된 13,000개 이상의 최첨단 평면 TV에서 실행된다. 각 볼링 센터 전체에 BCTV 화면이 배치돼 소비자가 방문하는 동안 참여를 유도하도록 설계됐다. BCTV 네트워크는 미국 내 1,000개 볼링 센터에 배치된다.

BCTV의 회장인 클리프 카플란(Cliff Kaplan)은 “시스코와 위프로 간의 협업은 세계적 수준의 제품, 솔루션 및 지원을 고려할 때 당연한 선택이었다. 최첨단 기술의 힘을 활용하는 이 파트너십은 사용자 참여 및 몰입형 환경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 BCTV 센터 네트워크 전반에서 수천만 명의 소비자를 위한 볼링 센터 경험을 향상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트라이크 텐 엔터테인먼트의 회장인 존 하벅(John Harbuck)은 “이는 볼링 업계의 변혁적인 이정표를 세웠다. 기술적 진보는 스포츠를 새롭고 흥미로운 방향으로 계속 발전시켜 왔다. 볼링 센터는 우리 센터에 있는 수백만 명의 볼링 소비자들의 경험을 공유하는 고유한 슈퍼파워의 원천이다. BCTV는 매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흥미롭고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경험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시스코에서 글로벌 영업,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솔루션 그룹의 총괄 및 이사를 맡고 있는 켄 마틴(Ken Martin)은 “시스코는 위프로, BCTV, 스트라이크 텐, BPAA와 협력하게 돼 자랑스럽다. BCTV는 VisionEDGE로 네트워크의 성능과 유연성을 활용해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기술은 더 많은 고객이 볼링을 적극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하기에 완벽하다”라고 밝혔다.

위프로 리미티드 소개

위프로 리미티드(뉴욕증권거래소: WIT, 봄베이증권거래소: 507685,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는 고객의 가장 복잡한 디지털 변환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주력하는 선도적인 기술 서비스 및 컨설팅 회사이다. 컨설팅, 설계, 엔지니어링 및 운영 분야의 종합적인 기능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고객이 가장 대담한 목표를 실현하고 미래에 대비,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66개국에서 25만 명 이상의 직원 및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당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고객, 동료 및 지역 사회가 번영할 수 있도록 돕는 약속을 이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wipr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여기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위프로의 믿음을 나타내며, 그중 다수는 본질적으로 불확실하고 위프로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다. 이런 진술에는 위프로의 성장 전망, 향후 재무 운영 결과, 계획, 기대치 및 의도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위프로는 여기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이런 진술에서 예상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른 실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위험 및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는 사실을 독자들에게 경고한다. 그런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즉 △수익, 매출 및 이익의 변동 △성장을 창출하고 관리하는 능력 △제안된 기업 조치 완료 △IT 서비스 분야의 치열한 경쟁 △비용 우위를 유지할 수 있는 당사의 능력 △인도의 임금 인상 △고도로 숙련된 전문가를 유치 및 유지하는 당사의 능력 △고정 가격, 고정 시간 프레임 계약에서 시간 및 비용 초과 △고객 집중도 △이민 제한 △당사의 국제 운영 관리 능력 △주요 중점 분야의 기술에 대한 수요 감소 △통신 네트워크 중단 △잠재적인 인수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통합할 수 있는 능력 △서비스 계약에서 손해에 대한 책임 △당사가 전략적 투자를 하는 회사의 성공 △정부 재정 인센티브 철회 △정치적 불안정 △전쟁 △인도 외부에서 자본 조달 또는 외부 회사 인수에 대한 법적 제한 △지적 재산의 무단 사용 △비즈니스 및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경제 상황 등과 관련된 위험 및 불확실성이다.

향후 운영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추가 위험은 양식 20-F의 연례 보고서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자세히 설명돼 있다. 해당 파일은 http://www.sec.gov 에서 받을 수 있다. 당사는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회사 자료와 주주에 대한 보고서에 포함된 진술을 포함해 추가적인 서면 및 구두의 미래예측진술을 더할 수 있다. 당사는 당사나 당사를 대신해 수시로 작성할 수 있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ipr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