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인포,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파트너 등록

2023-06-05 09:10 출처: 트루인포

트루인포,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파트너 등록

서울--(뉴스와이어)--마이크로소프트 기업용 솔루션 전문 컨설팅 기업 주식회사 트루인포(대표: 신수원)는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파트너 프로그램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파트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파트너는 다이나믹스 365(Dynamics 365)와 파워플랫폼(Power Platform) 분야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 성과 및 기술력이 입증된 파트너이다. 그간 국내에는 다른 솔루션 분야에서 공식적으로 인증된 파트너들이 많이 있어 왔지만 트루인포는 최근 각광받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인증을 받아 더욱 의미가 있다고 트루인포는 강조했다.

또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검증된 서비스로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 영업을 진행할 수 있는 공동 판매 솔루션(Co-Sell Ready Solution)에 대한 마켓플레이스 등록을 완료하면서, 향후 이 분야의 본격적인 시장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근 오픈AI의 챗GPT, 마이크로소프트 365 코파일럿 등 혁신적인 AI 서비스들이 출시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AI를 업무에 활용하는 사례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 트루인포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파트너로서 이를 이용한 프로젝트들을 잇달아 수주하면서 성공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다.

최근 기술 트렌드를 보면, 하나의 솔루션 도입만으로 완전한 기업 혁신과 획기적인 업무 성과 개선을 기대하기 어려운 경향이 있다. 이런 가운데, 비즈니스 실무에 대한 이해와 플랫폼 기술 역량을 모두 가진 컨설팅 전문 기업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주식회사 트루인포의 인증 획득은 기업용 비즈니스 솔루션과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경험과 기술을 모두 갖춘 파트너로서 공신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신수원 트루인포 대표이사는 “이제 다이나믹스 365를 이용한 CRM 비즈니스에서 한발 더 나아가, 사업 범위를 로우코드 플랫폼인 파워플랫폼까지 전방위로 확대하면서 더 많은 기업들이 첨단 기술을 이용한 업무혁신을 지속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2009년 설립된 주식회사 트루인포는 그동안 국내외 70여 개 다이나믹스 365 CRM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왔으며, 최근 사업분야를 다이나믹스 365 커스터머 인게이지먼트(Dynamics 365 Customer Engagement)를 기본축으로, 파워BI(Power BI), 파워 오토메이트(Power Automate), 파워앱스(Power Apps) 등의 파워플랫폼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사내 TFT를 구성하여 새로운 기술과 솔루션을 연구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최고 기술 전문가 그룹(Microsoft MVP)으로 활동 중인 신수원 대표가 직접 세미나를 진행하는 등 미래 먹거리를 착실하게 준비하고 있다.

트루인포 소개

2009년 설립된 주식회사 트루인포는 Microsoft Dynamics 365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 14년간 70여개 국내외 수많은 기업의 CRM 컨설팅 및 구축을 진행해왔다. 최근 인기 있는 Power BI 및 Power Automate 부분도 함께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그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트루인포는 Microsoft 사 클라우드 솔루션을 직접 납품할 수 있는 CSP(Cloud Service Provider) 자격을 갖추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