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리얼즈’ 3기 모집

반도체 산업 직접 경험하고 어플라이드 활동 및 행사 참여
7월부터 3개월간 어플라이드 현직자 만남 포함 다양한 활동 수행
6월 16일까지 지원서 접수… 총 10명 선발

리얼즈 3기 모집 포스터

성남--(뉴스와이어)--재료 공학 솔루션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사장 박광선)가 대학생 서포터즈 ‘리얼즈(Reals)’ 3기를 모집한다. 신청은 어플라이드 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6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어플라이드 코리아는 2020년부터 대학생 서포터즈를 선발 및 운영하고 있다. 반도체 분야 진로를 탐색하는 청년들은 리얼즈 활동을 통해 반도체 업계를 직접 경험하고, 어플라이드의 다양한 활동 및 행사에 참여할 기회를 얻는다.

리얼즈 3기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다. 콘텐츠 제작 및 소셜 미디어 사용에 익숙한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산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및 이공계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리얼즈 3기는 7월부터 3개월간 △어플라이드 현직자와 만남 △사회공헌 활동 △어플라이드 콘텐츠 기획 및 개발 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한다.

박광선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사장은 “어플라이드와 함께 반도체 업계를 직접 경험하고 싶은 학생이라면 누구든 환영한다”며 “어플라이드는 리얼즈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 반도체 산업의 차세대 리더 양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얼즈 3기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Applied Materials) 소개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는 전 세계 모든 반도체 칩과 첨단 디스플레이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재료 공학 솔루션 분야 선도 기업이다. 원자 단위를 비롯해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재료 공학 분야 전문성으로 고객의 가능성을 현실로 구현하고 있다. 미래를 여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는 혁신 기업이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Applied Materials Korea) 소개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Applied Materials)의 한국 법인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Applied Materials Korea)는 최첨단 기술과 글로벌 선진 사례를 국내 공유하고, 국내 기업에서 부품을 조달받으며 한국 IT 산업 발전에 이바지해 왔다. 1989년 반도체 장비 분야를 시작으로 디스플레이 장비 분야까지 확장해 현재까지 활발한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트인,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