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고속 턴온 시간의 소형 포토릴레이 출시로 반도체 테스터의 테스트 시간 단축

2023-05-26 10:25 출처: Toshiba Electronic Devices & Storage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6502)

도시바: 소형 포토릴레이 TLP3476S는 반도체 테스터의 테스트 시간을 단축한다. (그래픽: 비즈니스와이어)

가와사키, 일--(뉴스와이어)--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Toshiba Electronic Devices & Storage Corporation)(“도시바”)는 S-VSON4T 패키지의 포토릴레이 “TLP3476S”를 출시해, 턴온 시간을 도시바의 현재 제품인 TLP3475S의 절반으로 단축했다. 물량 선적은 오늘 시작된다.

TLP3476S는 도시바의 현재 TLP3475S보다 빠르고 콤팩트하다. 적외선 LED의 광출력을 향상시키고 광검출기 소자(포토다이오드 어레이)의 설계를 최적화하여 고효율 광 커플링을 실현한다. 이를 통해 작동 속도가 향상되고 턴온 시간이 최대 0.25ms로 50% 빨라졌다. 또한 최대 1.4mm인 로우 프로파일의 더 작은 S-VSON4T 패키지로 인해 20% 더 얇아졌다. 이는 여러 보드가 필요한 장비의 크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TLP3476S는 더 짧은 스위칭 시간이 필요한 많은 수의 릴레이를 사용하는 반도체 테스터의 핀 전자 장치에 적합하다.

애플리케이션

· 반도체 테스터(고속 메모리 테스터, 고속 로직 테스터 등)

· 프로브 카드

· 측정 장비

특징

· 소형 S-VSON4T 패키지: 1.45mm × 2.0mm(표준), t=1.4mm(최대)

· 고속 턴온 시간: t에=0.25ms(최대)

주요 사양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MCw0HI )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TLP3476S (https://toshiba.semicon-storage.com/kr/semiconductor/product/isolators-solid-state-relays/photorelay-mosfet-output/detail.TLP3476S.html)

도시바 아이솔레이터/솔리드 스테이트 릴레이에 관한 더 많은 정보:

아이솔레이터/솔리드 스테이트 릴레이 (https://toshiba.semicon-storage.com/ap-en/semiconductor/product/isolators-solid-state-relays.html)

온라인 대리점에서 신제품의 가용성 확인:

TLP3476S

온라인 구매 (https://toshiba.semicon-storage.com/ap-en/semiconductor/where-to-buy/stockcheck.TLP3476S.html)

* 회사명, 제품명 및 서비스 이름은 각 회사의 상표일 수 있다.

* 본 문서에 포함된 제품 가격 및 사양, 서비스 내용, 문의처 등의 정보는 발표일 현재의 정보이며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 코퍼레이션 소개

고급 반도체 및 스토리지 솔루션의 일류 공급업체인 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 코퍼레이션은 반세기가 넘는 경험과 혁신을 통해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뛰어난 디스크리트 반도체, 시스템 LSI 및 HDD 제품을 제공한다. 전 세계에 근무하는 2만1500명의 회사 직원은 제품 가치를 극대화한다는 의지를 공유하고 가치와 신규 시장의 공동 창조에서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을 증진하고 있다. 현재 연간 매출이 8000억 엔(미화 61억달러)에 다가서고 있는 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 코퍼레이션은 모든 곳에서 사람들을 위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고 기여하고자 한다. 웹 사이트: https://toshiba.semicon-storage.com/ap-en/top.html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06085/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