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 혁신적 밀폐형 고전력 록박스 커넥터 공급 발표

2023-05-21 09:45 출처: Eaton Corp. (뉴욕증권거래소 ETN)

이튼의 특화된 고출력 록박스(HPLB) 단자 시스템은 부품의 사용 수명 전반에 걸쳐 향상된 접촉력을 제공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연결을 형성한다

게일즈버그, 미시간--(뉴스와이어)--지능형 전원 관리 회사인 이튼(Eaton)은 e-모빌리티(eMobility) 사업에서 이제 현재와 미래의 전기화 차량 및 내연 차량 솔루션에 사용하기 위한 전문 고전력 록박스(high-power lock box, HPLB) 전원 커넥터를 공급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HPLB 커넥터는 e-모빌리티 전원 연결 포트폴리오의 구성품으로서 공간 절약형 프로파일, 탁월한 성능, 원가 절감 및 제조 복잡성 감소의 장점을 제공한다. HPLB 커넥터는 이튼이 2022년에 인수한 고정밀 전기 연결 구성품의 유수 제조업체인 로열 파워 솔루션스(Royal Power Solutions)가 설계하고 개발다.

HPLB 커넥터, 악천후 및 부식에 대한 보호 제공

이튼의 전원 연결 담당 책임자인 크리스 맨쿠소(Chris Mancuso)는 “이튼은 신뢰도 및 내구성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밀폐형 연결 시스템 사용을 권장한다. 아울러 우리는 최고 500암페어 및 섭씨 125도에 달하는 고전류 및 고온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HPLB 터미널 시스템을 설계했다”고 말했다.

전통적으로 차량 전기 구성품 내의 아일릿 단자들은 밀폐가 되지 않아서 도로상의 물 튀김과 염분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으며, 이로 인해 터미널의 갈바닉 부식이 가속화된다. 부식은 전류를 약화해 시스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

또한 완전 밀폐형 커넥터는 심한 진동에 강해서 USCAR 안전 성능 요건을 충족시키는 구성품 사용 수명을 제공한다.

혁신적 단자 접촉 방법

이튼의 HPLB 단자 시스템은 구성품의 전 사용 수명에 걸쳐 향상된 접촉력을 제공하도록 독특한 방식으로 연결을 형성한다. 전통적인 박스 앤드 블레이드(box and blade) 단자와 달리, 이 커넥터는 전력 연결의 커넥터 포지티브 록을 사용하는데, 이는 내부 스프링 압력 및 다중 접촉점을 갖춘 인사이드 아웃(inside-out) 접촉 시스템을 사용한다. 독특한 구성을 통해 암 단자 스프링이 수 블레이드를 누르는 종래의 박스 앤드 블레이드 커넥터보다 더 강력한 연결을 제공한다. 종래의 시스템은 열과 진동에 노출되면 헐거워져서 전류의 연속성이 상실되고 부식 가능성을 초래한다.

“전원 커넥터는 비록 작은 구성품이지만 제품 성능 및 내구성 요건을 충족하기 위한 중대한 설계 요소”라면서 “상용 차량단 운영자들은 모든 차량 시스템들이 최소한 10년의 사용수명을 가질 것으로 기대할 뿐만 아니라 그렇게 요구한다”고 맨쿠소는 말했다.

또한 고유한 연결을 통해 연결당 평균 화씨 6도씩 접촉점에서 방사되는 열을 감소시킨다. 많은 최신 차량은 이와 같은 접촉점이 120개 이상이기 때문에, HPLB 커넥터를 사용하면 온도가 대폭 경감되며 차량 성능이 향상된다.

제조 복잡성과 유해한 생산 오류 가능성 감소

전통적으로 아일릿 단자는 고전압에서 보호하기 위해 두 켤레의 장갑을 착용한 생산 라인 작업자들이 작은 너트들을 조이기 위한 에어건을 사용해 수동으로 연결했다. 연결이 매번 정확하지 않은 경우, 전류의 지장을 초래할 수 있다. 작동자가 우발적으로 구성품의 내부 작동부에 너트를 떨어뜨리는 경우, 전체 장치의 단락을 초래할 수 있다.

HPLB 커넥터는 “픽앤드플레이스(pick-and-place)” 로봇으로 설치할 수 있어서 매번 정확하고 안전한 연결이 가능하다. 아울러 HPLB는 전통적 커넥터 단자와 달리 수평으로 설치되어 차량 내의 설치 공간을 줄인다.

맨쿠소는 “당사의 HPLB 단자 커넥터는 온도를 낮출 뿐만 아니라 추가로 전류를 전달할 용량을 제공하므로, 크기가 절반이고 전류는 두 배이며, 어떤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전류가 3배까지 올라간다”고 밝혔다.

이튼은 모든 곳의 사람들을 위해 삶의 질을 개선하고 환경을 보호하는데 헌신하는 지능적 전력 관리 기업이다. 당사는 현재뿐 아니라 미래에도 올바르게 사업하고, 지속 가능하게 운영하며, 고객들이 전력을 관리하도록 돕는다는 약속을 지키는 회사이다. 전기화 및 디지털화의 국제적인 성장 추세를 틈타 전 세계적인 재생 가능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하고, 세계의 가장 긴급한 전력 관리 난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며, 당사의 주주 및 사회 전체를 위한 최선을 실행하고 있다.

1911년에 설립된 이튼은 뉴욕 증권시장 상장 100주년을 맞이하고 있다. 당사는 2022년에 208억달러의 매출을 발표했으며 170여 개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eaton.com

팔로우: 트위터 및 링크트인

비즈니스 와이어에서 원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518005136/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ato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