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참여 컨소시엄, 복권수탁사업 수주

2023-05-15 09:46 출처: 파수 (코스닥 150900)

파수 CI

서울--(뉴스와이어)--파수(대표 조규곤)가 참여한 ‘동행복권 컨소시엄’이 ‘로또6/45’ 및 즉석식인쇄복권 등 복권위원회가 운영하는 복권사업의 수탁사업자로 선정됐다. 이에 파수는 내년부터 5년간 복권수탁사업 운영과 관련한 보안 부분의 기획과 구축, 운영 등 전반을 담당한다.

복권수탁사업은 복권 발행 및 판매를 통해 국민의 복지 증진에 이바지하기 위해 복권위원회가 시행하고 있는 온라인복권 및 즉석식인쇄복권, 전자복권 등을 포함한 복권사업을 위탁 운영하는 것으로, 사업 운영과 시스템 구축 및 운영 등을 포함한다. 파수가 참여한 동행복권 컨소시엄이 이번 5기 사업을 수주함으로써 파수는 복권사업의 전반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파수는 보안전문기업으로서 이번 사업에서 필요한 보안의 전 과정을 담당한다. 전반적인 보안 진단과 컨설팅, 기획 및 플래닝, 실제 구축과 운영까지 모두 파수가 지원한다.

특히 파수는 국내외 수많은 고객 사례를 통해 축적한 노하우는 물론, 지속적인 혁신을 거듭해 온 다양한 보안 솔루션으로 복권사업의 보안 수준 향상에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수는 데이터 보안 및 관리 솔루션으로 민감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데이터 관리 역량을 높이며, 자회사 스패로우의 시큐어코딩 등의 솔루션으로 소프트웨어 개발 보안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정보보호전문서비스기업으로서 정보보호인증 컨설팅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파수가 이번 복권사업의 보안 전반을 담당하게 된 만큼, 그간 축적해 온 노하우와 혁신 솔루션 등을 기반으로 파수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안전하고 원활한 사업 운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faso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