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신간 ‘생각의 변화’ 출간

생각이 변하면 인생이 바뀐다
신용등급 10등급 인생 루저에서 사업가까지, 나를 바꾼 3년간의 비밀노트

2023-05-04 10:00 출처: 좋은땅출판사

노윤일 지음, 좋은땅출판사, 324쪽, 1만6000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신간 ‘생각의 변화’를 펴냈다.

“어떻게 사람이 3~4년 이내에 밑바닥에서 수억 원의 매출을 일으키는 사업가로 변신할 수 있는지 이 책에서 미스터리의 해답을 발견했다.”

- 세일즈랩 대표, 27만 유튜버 안대장TV 안규호

“이 책은 가난을 딛고 일어설 수 있는 방법은 오로지 자기 자신을 바꾸는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나 또한 그랬다. 가난을 되물림 받아 성장한 사람이라면, 또는 아직도 가난과 싸우고 있다면 이 책을 반드시 읽어 보길 바란다.”

- 박세니마인드코칭 대표, 10만 유튜버 박세니

신용등급 10등급, 알코올 중독에 빠진 20대 후반의 청년이 있다. 3년 후 그는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가 변함없이 알코올중독자로 살고 있으리라 대답할 것이다. 하지만 그는 단 3년 만에 인생 역전에 성공하며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이런 기적 같은 일이 어떻게 가능했을까.

‘생각의 변화’는 신용등급 10등급, 알코올중독자였던 저자가 어떻게 3년 만에 회사 대표가 되었는지 그린 자전적 자기경영 이야기다.

전역 후 인생의 멘토를 만나 자신의 인생을 바꿔야겠다고 결심한 저자는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일하며 세일즈와 경영에 대해 배우기 시작했다. 2평 남짓한 고시원 단칸방에서, 때로는 차 트렁크에서 담요를 꺼내 쪽잠을 자면서 일을 배웠다. 마치 애벌레가 좁은 고치 안에서 나비가 되길 기다리듯 좁디좁은 고시원과 차 안, 그리고 회사 내 숙직실 쪽방에서 자신을 극한까지 몰아붙였다. 그 결과 영업 부서에서 1등을 하고 성과를 내면서 부지점장, 지점장, 그리고 회사 임원의 자리에까지 오르게 됐고, 현재는 한 회사의 대표가 됐다.

회사 대표 직에 있는 지금도 저자는 끊임없이 자기계발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있다. 빠듯한 하루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쪼개 독서, 강의 듣기, 자격증 공부 등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

만약 경제적 자유를 얻어 워라밸, 욜로 라이프를 즐기는 이야기를 기대한 독자라면 당혹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바로 여기서 저자는 워라밸과 욜로의 허구성을 지적한다. 일과 삶의 균형이란 모토는 언뜻 듣기에 달콤하지만 자칫하면 노예와 같은 삶을 합리화하는 수단이 될 수 있다. 목표와 비전이 없이 월급날만 세며 하루하루를 쳐내는 데만 급급한 삶이 과연 좋은 삶인가. 한 번밖에 없는 삶, 오늘을 무가치하게 내버리는 일이 아닌가.

‘생각의 변화’는 단순히 경제적 성공에 대한 것이 아니라 성공한 인생을 살기 위한 마인드셋을 다룬 책이다. 저자는 힘들고 어려운 숙제들을 풀 수 있는 방법은 자기 멘탈 관리와 할 수 있다는 강한 마인드, 두려움을 극복하는 자신감이라고 강조하며, 무엇이든 포기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다고 말한다.

‘생각이 변하면 인생이 바뀐다’는 명제를 증명하는 저자의 여정은 지금도 현재진행형이다. 이 책을 읽는 독자들 중에서 시크릿 성공노트의 다음 주인공이 나올 날까지 저자의 행보는 계속 이어질 것이다.

‘생각의 변화’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