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tine Ceci의 유명 람부스코 와인 TO YOU, 나만의 글·그림으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창의적 공간인 흑판 스타일 병으로 출시

2023-05-02 14:54 출처: Cantine Ceci

TO YOU는 붉은 과일 열매의 깊이와 강렬함에 스파이시한 맛, 제비꽃 향이 더해진 루비레드 Lambrusco 와인으로 신선함과 과일 맛을 더한 복합적인 풍미를 가지고 있다

파르마--(뉴스와이어)--CECI 1938 와이너리가 대표 브랜드인 람부스코(Lambrusco) 와인에 독창적인 콘셉트를 부여해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게 만들었다.

TO YOU 와인 제품은 불투명한 검은색 유리병에 담겨 있어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빈 캔버스 같은 흑판처럼 활용할 수 있다. 와인병에는 흰색 분필 2개와 ‘칠판 지우개’로 활용 가능한 롤 모양 펠트가 함께 제공된다. 금속 느낌의 구리색 스크류 캡 표면에는 CECI 1938 로고가 새겨져 있어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며, 병 전체는 크라운 캡으로 밀봉됐다.

사랑의 말이나 활기찬 안부 인사 같은 메시지 전달이 가능한 이 와인은 분필과 지우개를 같이 제공해 마치 ‘좋았던 옛 시절’의 분위기를 연출한다. 베풀지 않는 것은 결국 사라지게 된다는 말이 있듯이, 진정으로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CECI 1938이 추구하는 유쾌하면서도 열정이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은 신선함과 생동감이 느껴지는 Lambrusco 와인병에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TO YOU를 통해 그 절정의 분위기를 연출한다.

TO YOU는 정열적인 붉은색 거품으로 삶의 환희를 표현하는 Lambrusco 와인이자 사교성 넘치는 친구인 셈이다. 점심이나 저녁 식사, 식전주 등 어떤 상황에서도 여럿이 다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을 장식할 수 있는 와인이다.

TO YOU는 붉은 과일 열매의 깊이와 강렬함에 스파이시한 맛, 제비꽃 향이 더해진 루비레드 Lambrusco 와인으로 신선함과 과일 맛을 더한 복합적인 풍미를 가지고 있다. TO YOU는 0.75리터 병으로 판매된다.

Cantine Ceci 소개

8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 와이너리인 Cantine CECI 1938은 이탈리아 전통의 열정과 미래 지향적 비전, 그리고 혁신에 대한 끊임없는 열망을 전 세계로 전하고 있다. CECI 1938은 붉은 거품으로 유명하며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Lambrusco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와이너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이 와인을 독창적인 넥타르로 탈바꿈하며 고유성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 와인은 부드러움을 자랑하며 아름답게 페어링 되는 명랑함에 대한 찬가이자 와이너리의 현대성을 보여주는 진정한 아이콘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