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정유사 최초 전자영수증 도입으로 ESG 경영 실천

한국환경공단과 협력해 전자영수증 연계 탄소중립포인트 혜택도 제공

2023-03-22 09:37 출처: 에쓰 오일

S-OIL 전자영수증 탄소중립포인트 도입 안내

서울--(뉴스와이어)--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이 최근 기존 보너스카드 앱을 전면 개편한 ‘MY S-OIL’을 리뉴얼 오픈하며 정유사 최초로 전자영수증 기능을 도입했다.

고객은 기존의 종이영수증 대신 MY S-OIL 앱에서 전자영수증을 발급해 종이영수증을 별도 보관하지 않고 앱을 통해 편리하게 주유 실적과 영수증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영수증 분실 우려가 없는 만큼 개인정보 유출 위험도 줄일 수 있다.

또한 S-OIL은 전자영수증 활용 강화를 위해 정유사 최초로 한국환경공단과 협업해 탄소중립포인트를 고객들이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MY S-OIL 앱 이용 고객이 전자영수증 받기를 선택하고, 한국환경공단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면 ‘탄소중립포인트(100원/건, 최대 1만원/연)’가 매월 쌓이며, 이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전자영수증 도입은 ESG 경영에 대한 S-OIL의 지속적인 관심에서 시작됐다. 이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는 고객들과 소통하고 종이영수증을 대체해 자원 절약과 환경 보호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S-OIL은 MY S-OIL 리뉴얼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등급별 멤버십 제도를 통해 VIP 이상 등급은 리터 당 4원의 정유사 최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s-oil.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