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2023 최신판 원큐패스 손해평가사 1차 핵심이론 + 기출문제’ 출간

핵심이론과 기출문제 8회분 빈출문제 요약집을 제공하는 손해평가사 1차 수험서

2023-03-17 08:00 출처: 다락원

원큐패스가 출간한 2023 최신판 손해평가사 1차 자격증 수험서

서울--(뉴스와이어)--다락원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인 원큐패스가 ‘2023 최신판 원큐패스 손해평가사 1차 핵심이론 + 기출문제’를 출간했다.

손해평가사 자격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과 함께 대표적인 노후 대비 자격증으로, 50대~60대뿐 아니라 노후 대비를 위해 불안한 30대∼40대 사이에서도 매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2019년에는 1차 시험 응시자 수가 4000명도 되지 않았지만, 2021년에는 1만3000명 이상으로 급증하며 시장 규모가 계속해서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번에 출간하는 ‘2023 최신판 원큐패스 손해평가사 1차 핵심이론 + 기출문제’는 손해평가사 1차 시험 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요소만을 엄선해 수록했으며, 면밀한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핵심적인 문제만을 다뤘다. 또한 반복 출제되거나 출제가 예상되는 내용으로만 구성해 학습자들의 학습 효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이 도서는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해 시험에 나오는 족집게 이론만을 엄선한 ‘핵심이론’과 최신 개정 법령 내용을 반영한 ‘기출문제 8회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부록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동안에는 언제든지 핵심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매년 반복 출제되는 개념과 빈출 문제를 모은 ‘빈출문제 요약집’을 제공한다. 자기주도 학습에 어려움이 있는 학습자는 네이버 카페(카페명: 손해평가사 카페)와 유튜브 채널(채널명: 손해평가사)에서 저자가 직접 강의한 동영상 강의(유료)를 보며 학습할 수 있다.

도서는 온라인 및 전국 가까운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락원 소개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는 원큐패스가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