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B와 벤틀리시스템즈, SYNCHRO 기반의 새로운 디지털 건설 관리 서비스 제공

건설 디지털 트윈을 위한 디지털 통합업체 및 자문 서비스 제공 예정
Bentley Infrastructure Cloud에서 실행

2023-03-16 09:30 출처: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SYNCHRO는 인프라 건설 프로젝트의 납품을 단순화합니다. 이미지 제공: WSB

엑스턴, 펜실베이니아/미네아폴리스--(뉴스와이어)--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인 벤틀리시스템즈(Nasdaq: BSY)는 오늘 토목 인프라 소유자 및 계약업체가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채택하고 사용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WSB와의 협업 이니셔티브를 발표했습니다. WSB는 벤틀리의 SYNCHRO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디지털 건설 관리 솔루션 및 자문 서비스를 출시해 토목 인프라 시장이 모델 기반 디지털 워크플로를 채택하고 건설 디지털 트윈의 힘을 활용하는 문제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WSB는 고객의 인프라 자산을 위한 디지털 트윈을 생성하고 큐레이팅하는 자격을 갖춘 엔지니어링 및 프로젝트 납품 회사와 시스템 통합업체에 프로그래밍 방식의 시장 진출 지원과 지식 이전을 제공하기 위해 건설을 위한 Bentley 디지털 통합업체 프로그램에 참여한 최초의 회사입니다.

건설 작업은 2D 도면, 스프레드시트 및 문서 기반 워크플로를 기반으로 하는 경우가 너무 많아 오류, 낭비 및 재작업이 발생해 대부분의 프로젝트가 예산과 일정을 초과하게 됩니다. 벤틀리와 WSB는 기술과 디지털 납품을 채택해 건설 혁신을 주도할 것입니다.

“소유주와 건설 회사는 인프라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워크플로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런 디지털 워크플로를 성공적으로 적용하려면 기술, 프로세스 및 데이터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합니다”라고 벤틀리시스템즈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수석 부사장인 Carsten Gerke는 말했습니다. “벤틀리 디지털 통합업체 프로그램은 인프라 개선을 위해 기술과 주제 전문 지식을 결합하는 것을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WSB가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모든 운송 사용자에게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전문 지식 및 혁신을 결합해 벤틀리와 WSB의 디지털 건설 관리 이니셔티브는 인프라 프로젝트가 제공되는 방식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에는 프로젝트, 계약 및 문서 관리를 설계의 미래(3D/4D/5D 시공 가능 모델)에 연결해 단일 정보 소스를 활성화하는 것과 현재 2D 계획 세트에서 건설 가능한 모델을 생성해 모든 이해 관계자를 위한 단일 정보 소스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업계 최고의 모델 기반 건설 관리 도구를 작업을 구축하는 사람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WSB는 고급 프로젝트 제공을 촉진하고 디지털 미래에 대한 고객의 열망을 지원하기 위해 올바른 기술과 전문 지식을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WSB는 첨단 기술을 사용해 혁신적이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운영 3D 모델의 성공적인 배포는 투명성을 높이고,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며, 진정한 라이프 사이클 계획을 가능하게 하고, 모든 이해 관계자를 연결하고 조정하기 위한 협업을 촉진한다고 믿습니다”라고 WSB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Jon Chiglo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조직 전체가 디지털 미래를 이끌고, 창조하고, 혁신하고 있습니다. 벤틀리와의 파트너십은 이러한 비전의 중요한 부분이며 이 디지털 건설 관리 서비스를 시장에 출시하게 돼 기쁩니다.”

간단한 사무실-현장 간 워크플로로 전체 토목 건설 라이프 사이클을 지원하고 프로젝트 성과, 생산성 및 재무 건전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기업에 제공하는 벤틀리의 건설 관리 소프트웨어인 SYNCHRO는 WSB 제품의 기반입니다. SYNCHRO는 iTwin으로 구동되는 디지털 트윈 기술을 활용하는 벤틀리 인프라 클라우드의 건설 서비스입니다.

벤틀리와 WSB는 함께 현재 시장을 충족하고 디지털 도약에 필요한 도구, 훈련, 교육 및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팀은 더 나은 프로젝트 효율과 결과를 위해 모델 기반 디지털 제공의 가치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토목 인프라 소유자와 계약자는 기술 채택의 장벽을 극복해 건설 전 계획에서 건설 실행에 이르기까지 효율성을 높일 것입니다. 더 많은 프로젝트에서 모델 기반 제공을 채택함에 따라 기술이 향상돼 공통 표준이 될 것입니다.

벤틀리의 건설 담당 부사장인 Rich Humphrey는 “소유주와 건설 회사는 인프라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워크플로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기술을 가장 잘 채택하는 방법을 결정할 때 종종 문제에 직면한다”고 말합니다. “토목 인프라에서는 수신하는 설계 정보의 특성 및 관련된 공간 물류와 관련된 고유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벤틀리와 WSB는 프로젝트 팀이 채택의 장애물을 해결하고 기술이 설계에서 건설 실행에 이르기까지 프로젝트가 전달되는 방식에서 단계적 기능 개선을 가져올 수 있도록 보장하는 완벽한 조합입니다.”

벤틀리시스템즈 소개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세계의 인프라를 발전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수송, 상하수도, 공공 작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광업 및 산업 시설의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 의해 사용됩니다. 이런 제품에는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플랫폼(MicroStation 포함),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벤틀리 개방형 애플리케이션, Seequent의 지질 전문가용 소프트웨어, Bentley Infrastructure Cloud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시공 관리를 위한 SYNCHRO, 자산 운영을 위한 AssetWise가 포함됩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194개국에 5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연간 10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www.bentley.com

WSB 소개

WSB는 엔지니어링, 계획, 환경 및 건설 서비스를 제공하는 설계 및 컨설팅 회사입니다. 직원들은 사람들이 지역 사회, 교통, 인프라, 에너지 및 환경에 참여하는 방식을 개선합니다. WSB는 계획, 설계 및 구현을 원활하게 통합하기 위해 30개 이상의 보완 영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개 주의 15개 사무소에서 전국에 걸친 고객 기반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SB의 직원들은 오늘을 넘어 내일의 기회를 활용하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강력한 비전과 진정한 열정으로 인도되는 WSB는 앞서 나가기 위해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wsbeng.com 을 방문하십시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61260/en

© 2023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Bentley, Bentley 로고, Bentley Infrastructure Cloud, AssetWise, iTwin, MicroStation, ProjectWise, Seequent 및 SYNCHRO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