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루마니아에서 평가 능력 추가

2023-03-15 15:00 출처: Andersen Global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루마니아의 가치평가 서비스 회사인 CMF 컨설팅(CMF Consulting)과의 협력 계약을 통해 유럽 기반을 확장한다.

1992년에 설립된 CMF는 전기통신, 호텔, 의료, 의약, 식품, 소매, 가스 및 전기 네트워크 및 분배, 발전소(오일, 가스, 석탄 및 재생 가능 에너지)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 걸친 광범한 가치평가 및 사업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역내 최초의 가치평가 회사 중 하나인 CMF는 시장 리더이며 루마니아 기업 및 국제 고객들과 긴밀히 협력한다. CMF는 사업 및 무형 자산 가치평가, 부동산 가치평가, 공장, 기계 및 장비 가치평가, 구입가 할당, 장애 시험, 인수 합병, 및 타당성 조사를 전문적으로 취급한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인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는 “엘레나의 CMF 팀은 탁월한 품질과 고객과 사람에 대한 깊은 헌신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CMF의 가치평가 전문성은 당사의 루마니아 내 기존 서비스 역량을 보완하며 유럽 내에서의 당사의 다분야 플랫폼을 강화할 것이다.”

CMF 매니징 파트너인 엘레나 아포스톨레스쿠(Elena Apostolescu)는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은 유럽 유수의 가치평가 서비스 제공사로서 당사의 발전에 있어서 전략적인 단계이다. 우리는 앤더슨 글로벌의 구성원 및 협력사들과 함께 일하고 우리가 가진 지식 및 자원을 활용하여 전 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의 역량을 강화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적으로 조세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개별 법인 회원사들의 국제 협회이다. 2013년에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에 의해 설립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13,0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을 두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들을 통해 39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