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지역의 최초 글로벌 로봇 의학기술 포럼에서 로봇 수술의 최근 발전 내용 밝혀

2023-03-14 17:20 출처: Crescent Healthcare

압술라만 빈모하메드 알 와이스 건강예방부 장관

두바이,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미국 로봇 수술 및 크레슨트 의료학회(크레슨트 그룹 계열)는 중동 지역에서 최근의 글로벌 로봇 의학기술 포럼을 2023년 3월 16일에 두바이에서 개최한다. 이 행사는 이 지역에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전문가들이 모이는 최초의 글로벌 전문 포럼으로서 그 초점은 의료 분야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으며 신속하게 성장하는 분야인 로봇 수술의 최근 발전 내용이다.

이 포럼에서는 장관들, 고위 정부 관리들 그리고 의료 R&D 및 투자 전문가들이 참여해 UAE의 첨단의료 위상뿐만 아니라 로봇 지원 수술의 미래도 논의한다.

압술라만 빈모하메드 알 와이스 건강예방부 장관은 “현대 의료의 도전을 헤쳐 나가는 과정에서 UAE가 글로벌 로봇 의학기술 포럼을 개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기술과 혁신을 포용함으로써 환자의 결과를 더욱 향상하며 모두를 위한 더욱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의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로봇수술학회 회장인 비풀 파텔 박사는 세계적으로 가장 경험이 풍부한 로봇 외과 의사의 한 명이며 “이 포럼에서는 지식 교환을 위한 특별한 플랫폼을 제공하며 환자 결과의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탐색하게 됩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그레슨트 그룹의 하미드 자파르 회장은 “글로벌 로봇 의료기술 포럼은 의료 부문에서 의미있는 발전을 주도하는 업계 지도자를 한 자리에 모으는 중요한 플랫폼입니다. 저희는 이런 행사를 주최하게 돼 기쁘며 이 멋진 분야에서 통찰과 지식을 공유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Intuitive Surgical의 설립자이자 로봇 수술의 개척자인 프레드 몰 박사는 “이 포럼에 참여하고 동료 혁신자와 업계 지도자들과 함께 로봇 수술의 미래에 대한 통찰을 공유하는 기회를 갖게 돼 영광입니다”라고 말했다.

EndoQuest 이사회의 네라즈 아가왈이사는 “이 행사는 걸프 지역의 세계적인 최고의 전문가들을 한 자리에 모으는 것이며, 참여하게 돼 영광입니다”라고 말했다.

커트 아자르바르진 EndoQuest 최고경영자(CEO)는 “저희는 인체의 자연적 구멍들을 통해 유연한 로봇을 사용하는 흉터와 절개가 없는 로봇 수술 분야의 최신 혁신을 발표하게 돼 흥분됩니다”라고 덧붙였다.

XCath의 에드와르도 폰세카 이사는 “첨단 영상과 센서부터 첨단 로보틱스와 AI에 이르기까지, 환자 결과를 강화하며 진료의 질을 개선하는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걸프 지역은 의료 산업을 변화시킬 잠재력을 가진 획기적인 기술 개발의 선두적 위상을 차지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로봇 의료기술 포럼에서는 로봇 수술 분야에서 가장 저명한 세계적인 다음 인사들이 소개된다. 새로운 로봇 수술 기법의 개발 및 시험을 이끌어온 하버드 대학교수인 크리스 톰슨 박사, UC San Diego의 Center for the Future of Surgery 디렉터인 산티아고 호건 박사 또한 자신의 통찰을 공유하게 된다. 이러한 저명한 전문가들의 참여는 로봇의학 분야에서 지식의 공유 및 발전을 위한 플랫폼으로서 글로벌 로봇 의학기술 포럼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61151/en

이 포럼은 이 분야를 선도하는 전문가들의 기조 연설과 대화식 패널 토의 그리고 최신 로봇 수술 체계의 실제 시연을 제공한다. 참석자는 이 분야의 최신 발전 내용에 관해 배우며 어떻게 로봇 수술이 세계적으로 의료 분야를 신속히 변화시키는지를 직접 보는 기회를 갖게 된다.

*출처: AETOSWir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