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ardi Limited, 지역 대표 인사 이동 발표

Francis Debeuckelaere의 은퇴에 따라 Ignacio del Valle를 서유럽 책임자로 임명

2023-03-14 11:30 출처: Bacardi Limited

Francis Debeuckelaere가 30년 경력을 마치고 바카디를 떠난다

해밀턴, 버뮤다--(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개인 소유 양주 회사인 Bacardi Limited(바카디 리미티드)는 서유럽, 호주 및 뉴질랜드(EUROC) 지역 담당 사장인 Francis Debeuckelaere의 은퇴를 오늘 발표했다. 프랜시스는 회계연도 말인 2023년 3월 31일 현 직책에서 은퇴하며 컨설팅 자리로 이동해 전환을 지원하고 회사 이니셔티브에 대한 전문적 식견을 제공하게 된다.

프랜시스는 바카디에서 승인을 거듭해 정상에 이른 실화의 인물이다. 1994년 첫 직책인 지역 마케팅 디렉터로 시작해 시장군에 대한 상업적 관리 책임자를 거쳐, 최종적으로 지역 사장이 됐다. 프랜시스의 열정은 항상 EUROC에서 견실한 성과를 추구하며 앞장설 강력한 팀을 확보하고 구축하는 것이었다. 마찬가지로 온-트레이드(on-trade: 주류의 사업장 내 소비)의 절대 옹호자인 프랜시스는 전 세계적으로 주요 고객 및 시장에 대해 놀라운 성공과 사업을 제공한 글로벌 온트레이드 협회의(On-Trade Council)를 세우는 데에도 기여했다.

“바카디의 일원이 되고 저의 주류 경력을 여기서 구축한 것은 영광이었습니다. 이 회사는 정말 특별하며 저는 강력한 팀과 브랜드를 남기고 떠나게 돼 기쁩니다. 저는 저희가 함께 이룩한 일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바카디가 향후 세대를 거듭할수록 번성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Francis Debeuckelaere는 말했다.

“저는 프랜시스의 다년간에 걸친 봉직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고 싶습니다. 그는 진정한 업계 전문가이자 저희에게 친구입니다. 사업과 시장에 대한 그의 전문성과 심오한 지식은 저희 사업과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매우 소중한 역할을 했습니다”라고 바카디 리미티드의 최고 경영자 Mahesh Madhavan는 말했다.

프랜시스의 은퇴에 따라 Ignacio “Nacho” del Valle이 서부 유럽 담당 지역 사장의 역할을 맡게 된다. 바카디에 25년 이상 근무한 베테랑인 나초는 6년 동안 중남미 및 카리브해 지역(LAC) 담당 지역 사장으로 근무하면서 핵심 시장에서 성장을 구현하고 몇몇 부문의 고급화를 선도해 이 지역 사업을 탈바꿈시켰다. 바카디 가족의 6세대의 일원으로서 나초는 독특한 회사 문화 보존과 고도의 업무 성과 추진의 진정한 옹호자이다.

“저는 저의 바카디 여정에서 이 새로운 장을 기대하며 저희의 전통적 포트폴리오에 대한 브랜드 사랑을 계속 추진할 것을 기대합니다”라고 Ignacio “Nacho” del Valle는 말했다. “전 세대들의 바카디 유산의 기초 위에 구축하는 것은 대단한 책임이자 특권입니다.”

4월 1일에 이전에 발표한 글로벌 성장 책임자의 역할을 시작하는 피트 카는 중남미 및 카리브해 지역(LAC)에 대한 리더십을 그의 담당 업무에 추가하게 된다. 이 지역과 아울러 피트는 글로벌 디지털 상업, 온-트레이드 및 판매경로 활동을 이끌게 된다.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지역 및 글로벌 여행 소매(GTR) 담당 사장인 Vijay Subramaniam은 이전에 EUROC 지역에 속해 있었던 호주와 뉴질랜드를 그의 담당 지역으로 추가하게 된다.

바카디 리미티드 소개

세계 최대의 개인 소유 양주 회사인 바카디 리미티드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양주와 포도주를 생산, 판매한다. 바카디 리미티드 브랜드는 포트폴리오는 200개 이상의 브랜드와 레이블로 구성되는데, BACARDÍ® 럼, GREY GOOSE® 보드카, PATRÓN® 테낄라, DEWAR’S®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BOMBAY SAPPHIRE® 진, MARTINI® 베르무트 및 스파클링 와인, CAZADORES® 100% 블루 아가베 데킬라, 및 WILLIAM LAWSON’S® 스카치 위스키, ST-GERMAIN® 엘러플라워 리큐어, ERISTOFF® 보드카 등을 비롯한 기타 유수 및 신규 브랜드들이 이에 포함된다. 161여년 전에 쿠바 산티아고데쿠바에서 설립된 가족 소유의 바카디 리미티드는 현재 8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10개국에서 생산 설비를 운영하며, 170개 이상의 국가에서 동사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바카디 리미티드는 바카디 인터내셔날 리미티드를 비롯한 바카디 그룹 회사들을 지칭한다. http://www.bacardilimited.com 을 방문하거나 LinkedIn 또는 Instagram에서 당사를 팔로우하십시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60451/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