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위즈, 유초등 대상 오프라인 학원 사업 본격화

학원 사업 확장 위해 대치동 명문 ‘와이어트 어학원’ 인수 및 ‘프랜시스파커’ 거점 공간 마련
유초등부 대상 한 단계 발전된 수준의 교육 제공하고자 가맹 및 오프라인 학원 사업 확대 지속

2023-03-09 09:40 출처: 교원그룹

강남 대치동 소재 와이어트 어학원

서울--(뉴스와이어)--교원위즈가 대치동 와이어트 어학원을 인수해 초등 프리미엄 교육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유초등 대상 오프라인 학원 사업을 올해부터 본격 강화한다.

올해 교원위즈는 유치부 및 초등부를 대상으로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자 오프라인 학원 사업의 기틀을 다지고 운영 역량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2월 교원위즈는 강남 대치동 소재 재원생 200여명 규모의 ‘와이어트 인스티튜트 어학원’을 인수했다. 최상위권 초등부 대상의 영어 콘텐츠를 보유한 브랜드를 인수해 거점 학원을 마련하고 높은 수준의 교육 서비스를 갈망하는 지역 내 수요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와이어트 어학원은 최상위권 영어 실력을 갖춘 초등생을 대상으로 실용영어, 내신 및 토플 등 다양한 유형을 접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됐다. 교원위즈는 이번 인수를 시작으로 와이어트 사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학원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프랜시스파커’는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다채로운 체험활동이 가능한 공간 마련을 위해 2월 대치캠퍼스를 확장 이전했다. 프랜시스파커 대치캠퍼스는 7층 규모의 단독 건물로, 기존 대비 교육 공간을 2배 이상 확장했다. 각종 체험활동이 가능한 부대시설들을 구축해 학부모와 재원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교원위즈는 유아부터 고등까지 전 연령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 교육기관이다. △유아 감성창의교육기관 위즈아일랜드 △유초등 전문영어학원 프랜시스파커 △초중등 영어학원 플래너스어학원 △초중고 대상의 영어수학 전문학원 교원더퍼스트캠퍼스도 운영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