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논, 어렵고 불균형이 존재하는 지역의 계획되지 않은 임신 감소를 위한 새로운 글로벌 이니셔티브 ‘그녀의 계획이 그녀의 파워’ 발표

이전의 FP2030 약속을 기반으로 오가논은 매년 계획되지 않은 임신을 경험하는 1억2100만명의 여성과 소녀에게 필요한 글로벌 행동 및 지역 사회 주도 솔루션을 촉진하기 위해 3000만달러의 신규 기금 발표

2023-03-08 10:10 출처: Organon & Co. (뉴욕증권거래소 OGN)

저지시티, 뉴저지--(뉴스와이어)--성 건강 증진에 주력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오가논(Organon)(NYSE: OGN)은 계획되지 않은 임신과 관련된 공중 보건 위기의 해결을 가속하기 위해 오늘 새로운 글로벌 이니셔티브 ‘그녀의 계획은 그녀의 파워(Her Plan is Her Power)’를 발표했다. 매년 전 세계의 임신(약 1억2100만 건) 중 약 50%가 계획되지 않은 임신으로 추정되며, 이로 인해 건강 위험이 발생하고 엄마와 아기의 교육 및 고용 기회가 줄어들며 이는 여러 세대에 걸쳐 이어지는 큰 문제이다.

계획되지 않은 임신은 부분적으로 피임 정보 및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부족으로 인해 발생한다. 전 세계적으로 임신을 피하고자 하는 2억5700만명의 여성 중 약 67%가 피임법을 사용하지 않는다. 이에 대한 응답으로 오가논의 다년 계획(2023~2025년)은 ‘그녀의 약속(Her Promise)’ ESG 플랫폼을 통해 2022년에 시작된 이전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다. 이 새로운 노력에는 공중 보건 솔루션을 지원하고 불평등을 해결하며 여성이 자신의 미래를 계획할 수 있는 힘을 갖도록 돕는 과정을 가속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 협력 및 투자 포트폴리오가 포함된다.

3000만달러 규모의 ‘그녀의 계획은 그녀의 파워’ 이니셔티브는 간극과 장벽을 해결하고 극복해 계획되지 않은 임신을 줄이고 성 및 생식 건강(SRH)과 관련해 여성과 소녀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이니셔티브는 기존 회사 이니셔티브를 기반으로 구축됐으며 새로운 기금으로 다음과 같은 부분을 지원한다.

· 혁신, 접근성과 교육, 재무와 지속 가능성을 중점을 두고 계획되지 않은 임신을 줄이고자 하는 유엔의 성 및 생식 건강 기구인 UNFPA와의 3중 협력 작업

초기 프로젝트는 UNFPA의 이퀄라이저 액셀러레이터 펀드(Equalizer Accelerator Fund)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 펀드는 재정 및 교육에 대한 접근성을 증가시켜 SRH 정보, 서비스 및 물자의 혁신을 지원하고, 윤리적인 인공 지능 기능으로 디지털 SRH 지식 솔루션을 강화해 자원이 부족한 환경의 일선 의료 종사자에게 정보와 분석을 제공하고, 행동 가속을 위한 평등 2030 연합(Equity 2030 Alliance)에 대한 지원을 통해 SRH 및 여성 위주 솔루션을 중심으로 과학 기술 분야의 성평등을 정상화해 젊은 여성들의 권한을 강화해 주는 도전적 혁신 과제를 설정한다.

· 계획되지 않은 임신의 감소 및 생식 건강 관리와 관련해 지역 대응을 수립하고 사람들에게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지역 사회에서 일하는 조직에 자원을 제공하는 글로벌 보조금 프로그램의 첫 출시

첫 번째 수혜자 그룹에는 도미니카 공화국, 한국, 독일 및 태국을 포함한 13개국의 조직이 포함된다.

· 미국의 일부 지역 사회에서 계획되지 않은 임신과 관련된 접근성 및 결과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금 및 제품 기부

초기에 계획된 NGO 파트너에는 다이렉트 릴리프(Direct Relief)와 파워 투 디사이드(Power to Decide)가 포함되며 미국 기반의 조직과 지역 사회가 올해 후반에 추가로 발표될 예정이다.

오가논의 최고경영자 케빈 알리(Kevin Ali)는 “피임에 대한 광범위한 접근성과 교육을 통해 여성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것은 평등의 근본 원동력이며 여성이 가정을 꾸리기로 결정할지 여부와 시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오가논은 ‘그녀의 계획은 그녀의 파워’를 출범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해 모든 여성과 소녀가 자신의 미래를 계획할 수 있도록 우리의 자원과 목표 대응에 집중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 발표는 세계 여성의 날과 제67차 유엔 여성지위위원회(Commission on the Status of Women) 회의에서 인식을 높이고 행동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나온 것이다. 오늘날의 복잡한 환경에서 지금은 여성을 옹호하고 행동하기에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순간이기 때문이다.

UNFPA의 커뮤니케이션 및 전략 파트너십 이사인 이언 맥팔레인(Ian McFarlane)은 “UNFPA는 성 및 생식 건강, 권리 및 선택권의 발전을 위해 오가논과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매년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는 엄청난 수의 의도하지 않은 임신(전체 임신의 거의 절반)은 공공·민간 협력의 힘을 필요로 한다. 우리는 전 세계 여성과 소녀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가길 기대한다.”

오가논은 모든 여성과 소녀들이 더 나은 건강을 통해 약속의 잠재력을 최대한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오가논은 2022년 FP2030에 따라 2030년까지 세계 최빈국에서 1억2000만건의 계획되지 않은 임신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겠다고 약속했다. ‘그녀의 계획은 그녀의 파워’를 통해 회사는 혁신, 교육, 접근성 및 옹호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지역 조직과 협력해 이 목표를 향한 진전을 더욱 가속할 것이다.

오가논 소개

오가논은 여성의 전 생애에 걸친 건강 증진에 매진하기 위해 설립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오가논의 포트폴리오는 여성 건강과 관련된 60가지 이상의 의약품 및 제품뿐만 아니라 확장 중인 바이오시밀러 사업과 다양한 치료 영역의 기존 의약품 프랜차이즈로 구성돼 있다. 오가논의 기존 제품은 여성 건강 및 바이오시밀러 분야의 혁신 및 미래 성장 기회에 대한 투자를 지원하는 탄탄한 현금 흐름을 창출하고 있다. 또한 오가논은 빠르게 성장하는 국제 시장에서 오가논의 규모와 입지를 활용해 제품을 상업화하려는 바이오 제약 혁신 기업들과 협력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뉴저지주 저지시티에 본사를 둔 오가논은 약 1만명의 직원을 둔 글로벌 기업으로 상당한 규모와 지리적 범위, 세계적 수준의 판매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organon.com/ 에서 확인하거나 링크트인,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회사와 연결할 수 있다.

미래 예측 진술

여기에 기록된 과거 정보를 제외하고, 이 보도 자료에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세이프하버 조항의 의미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해 여기에는 오가논의 ‘그녀의 계획이 그녀의 파워(Her Plan is Her Power)’ 글로벌 이니셔티브 출시와 관련된 진술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런 진술은 회사 경영진의 현재 신념과 기대에 근거하며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다. 기본 가정이 정확하지 않거나 위험 또는 불확실성이 구체화하는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 예측 진술에 명시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항의 결과로 인해 회사가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는 없다. 미래 예측 진술에 기술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른 결과를 야기할 수 있는 요인은 SEC의 인터넷 사이트(www.sec.gov)에서 찾을 수 있는 2022년 12월 31일 마감 연도의 회사 10-K 양식 연차 보고서를 비롯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찾을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57039/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