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청소년 충.분.함 프로젝트’ 참가 청소년 모집

청소년이 직접 도내 15개 시·군 홍보 영상 콘텐츠 제작해 지역사회 홍보
역량 강화 교육, 촬영 장비 대여, 활동비 등 지원
3월 10일까지 모집… 4인 1팀으로 15개팀 선정 예정

‘청소년 충.분.함 프로젝트’ 모집 포스터

천안--(뉴스와이어)--재단법인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원장 직무대리 이순실)은 지역 탐방을 통해 지역사회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는 ‘청소년 충.분.함 프로젝트’에 참가할 청소년을 3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3 충청남도 도민참여예산 공모 사업으로 추진되는 이번 청소년 충.분.함 프로젝트는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충청남도 지역사회를 홍보하고, 여가 문화를 형성하고자 기획됐다.

‘충.분.함’은 ‘충청남도의 분위기를 함께 느껴요’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도내 15개 시·군을 홍보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배포함으로써 충청남도민은 물론 영상 콘텐츠 노출이 잦은 전국 MZ세대들에게 충청남도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다.

참가 청소년들은 활동기간 동안 지역사회를 직접 탐방하면서 지역의 특성을 살린 먹거리와 역사·문화시설을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은 이를 위한 역량 강화 교육과 촬영 장비 대여, 활동비(1팀 최대 80만원) 등을 지원한다.

충청남도 내에 거주하거나 충청남도 소재 교육기관에 재·휴학중인 후기 청소년(20~24세)이면 누구나 청소년 충.분.함 프로젝트에 지원할 수 있다.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은 총 15개팀(4인 1팀)을 선정해 운영할 계획이다.

이외에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소개

재단법인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은 청소년에 대한 활동 지원, 상담, 보호, 긴급 구조 등 통합적 서비스를 제공해 청소년들을 건전하게 육성하고자 충청남도에서 설립한 청소년 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cnyouth.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