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C 마켓스케이프, 생명과학 R&D 위험 기반 모니터링(RBM) 솔루션 벤더 리더로 메디데이터 선정

통합 모듈식 클라우드 기반 기술 플랫폼, 기술 구현 및 통합, 핵심 위험 지표(KRI) 라이브러리, 강력한 RBQM 도메인 전문성, 교육 및 RBQM을 위한 지능형 사이트 선택이 필요한 경우, 메디데이터 고려
메디데이터 분석 모델, 수천 건의 시험 및 사이트에 걸친 풍부한 과거 및 업계 벤치마크 데이터셋을 기반으로 임상시험 전주기에 걸쳐 인사이트를 제공

2023-02-08 10:00 출처: Medidata

뉴욕--(뉴스와이어)--생명과학 임상연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데이터는 IDC 마켓스케이프(IDC MarketScape)가 ‘세계 생명과학 연구개발 위험 기반 모니터링 솔루션 2022 벤더 평가(doc #US48061722)’에서 메디데이터를 리더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임상 운영팀이 데이터 무결성 및 환자 안전에 대한 위험을 사전에 모니터링하고 완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메디데이터 디텍트(Detect)를 포함한 메디데이터의 포괄적인 RBQM(위험 기반 품질 관리) 역량을 평가했다.

“IDC 마켓스케이프에서 리더라는 위치를 차지하게 된 것은 메디데이터의 업계를 선도하는 분석, 디텍트 그리고 전문 서비스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얻는 성공에서 비롯되었습니다”라고 메디데이터 AI의 수석 부사장인 파리드 멜헴(Fareed Melhem)은 말했다. “임상 시험은 그 어느 때보다 더 빨라졌고 방대한 데이터를 보유하기 때문에 임상 운영 및 데이터 관리 팀이 실행 가능한 정보를 도출하려면 이러한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는 방식에 지각 변동이 필요합니다.”

메디데이터 AI 부문 수석 부사장 파레드 멜헴(Fareed Melhem)은 “이번 IDC 마켓스케이프의 메디데이터 리더 선정은 업계를 선도하는 메디데이터의 분석, 디텍트 및 전문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이 얻은 성공에서 비롯된다”며 “임상시험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고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임상 운영 및 데이터 관리 팀이 이러한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방식에 획기적인 변화가 요구되고 있다”고 말했다.

메디데이터 디텍트는 엔드투엔드 데이터 및 위험 감시 플랫폼으로 여러 부서의 운영 팀이 데이터 무결성 및 환자 안전에 대한 위험을 식별, 문서화, 모니터링 및 완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디텍트 사용자는 실시간 데이터, 시각화 및 자동화된 인사이트가 뒷받침하는 역할 기반 활동 및 워크플로에 액세스하여 더 나은 계획을 수립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RBQM 고객은 메디데이터의 다른 솔루션과 같이 임상시험 전문성을 인정받는 메디데이터 전문 서비스팀의 지원을 받는다. 이 팀은 신속한 구현과 고객 지원, 프로세스 개선, 변경 관리 및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며, 투자대비수익률(ROI)을 극대화하도록 돕는다.

IDC 마켓스케이프 소개

IDC 마켓스케이프 공급업체 평가 모델은 특정 시장에서 정보 통신 기술 (ICT) 공급업체의 경쟁 적합성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연구 방법론은 정성적 및 정량적 기준에 기반한 엄격한 채점 방법론을 활용하여 특정 시장 내에서 각 공급업체의 위치를 단일 그래픽으로 보여준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IT 및 통신 벤더의 제품 및 서비스 제공, 역량 및 전략, 현재 및 미래 시장 성공 요인을 의미있게 비교할 수 있는 명확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이 프레임워크는 기술 구매자에게 현재 및 잠재적 공급업체의 강점과 약점에 대한 360도 평가를 제공한다.

메디데이터는 다쏘시스템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3DEXPERIENCE 플랫폼을 통해 연구부터 상용화에 이르는 최초의 엔드투엔드 과학 및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개인 맞춤형 의료 시대에 생명과학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메디데이터 소개

메디데이터는 생명 과학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고 있으며 수백만 명의 환자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메디데이터는 제약, 생명공학, 의료기기, 의학 진단 및 학계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연구자들이 가치 창출을 가속하고, 위험을 최소화하고, 결과를 최적화할 수 있는 근거 및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메디데이터의 임상연구, 커머셜, 실제 임상 근거 데이터 플랫폼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2000여 개의 고객사와 파트너사, 그리고 백만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들이 활용하고 있다. 다쏘시스템(Euronext Paris: FR0014003TT8, DSY.PA) 소속의 메디데이터는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지사를 통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메디데이터의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medidata.com/kr) 및 트위터(@Medidat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쏘시스템 소개

3D익스피리언스(3DEXPERIENCE) 기업인 다쏘시스템은 인류의 진보를 위한 촉매 역할을 하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혁신을 위한 종합적인 3D 가상 환경을 기업과 사람들에게 제공한다. 다쏘시스템은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현실 세계와 유사한 가상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혁신, 교육 및 생산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다쏘시스템은 140여 개 국가에서 규모와 상관없이 다양한 산업에 종사하는 30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3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3D EXPERIENCE, Compass 아이콘, 3DS 로고, CATIA, BIOVIA, GEOVIA, SOLIDWORKS, 3DVIA, ENOVIA, EXALEAD, NETVIBES, MEDIDATA, CENTRIC PLM, 3DEXCITE, SIMULIA, DELMIA 및 IFWE는 프랑스 “société européenne” (베르사유 상업 등록 # B 322 306 440) 또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의 자회사를 의미하는 다쏘시스템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