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엠씨사이언스, 제조중소기업 혁신바우처사업 제품 시험 수행기관 선정

2023-01-27 10:00 출처: 유엠씨사이언스

유엠씨사이언스, 제조중소기업 혁신바우처사업 제품 시험 수행기관 선정

고양--(뉴스와이어)--유엠씨사이언스(대표 최영석)가 정부 지원사업 가운데 하나인 ‘제조중소기업 혁신바우처사업’(이하 혁신바우처사업)에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중소기업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최하는 혁신바우처사업은 사업 목적 기술 및 경영 능력이 열악한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진단에 따라 바우처 방식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제조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매출액 120억원 이하 제조소기업으로, 최대 5000만원 한도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기업은 ‘중소기업혁신바우처플랫폼’ 사이트에 방문해 수행기관을 선택하면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에 혁신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유엠씨사이언스는 제품 시험 기술 지원을 수행할 예정이다. 지원 가능한 시험은 △산업 및 제품의 안정성 관련 유해물질 성분 분석 시험 지원 △수질 검사 △미생물학적 검사 △폐기물 시험 검사 △토양 시험 검사 △대기보전 시험 △이화학 분석 시험 △국소독성 시험 등이다.

최영석 유엠씨사이언스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이겨내고 있는 제조기업에 실질적 보탬이 되길 바라며, 제품 시험 분석을 모르는 기업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 성장을 돕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