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최고 경영자에 스티브 루카스 선임

2022-12-08 14:15 출처: Boomi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8일 -- 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업계를 선도하는 부미(Boomi™)가 스티브 루카스(Steve Lucas)를 최고 경영자(CEO)로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iCIMS에서 영입된 루카스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27년 이상 쌓은 연륜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는 새로운 삶을 추구하기 위해 사직한 데이비드 메레디스(David Meredith)의 뒤를 잇는다.

루카스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회사를 이끌고 운영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3년간 iCIMS를 최고의 인적자원 클라우드 회사로 성장시켰다. 이에 앞서 어도비(Adobe), 마케토(Marketo), SAP, 세일즈포스(Salesforce)의 임원직을 역임했다. 마케토 CEO 시절 상당한 제품 확장과 플랫폼 성장을 일궈냈으며, 어도비가 회사를 47억5000만달러에 인수하는 데 결정적 역할을 했다.

루카스는 “20년 이상을 소프트웨어 회사의 기반을 닦고 성장시키는 데 바쳤다”며 “기업 전반에 걸친 통합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확실하고 중요해졌다”고 강조했다. 그는 “부미는 조직 전체의 자동화와 효율성을 뒷받침하고 팀이 더 빠르고 나은 방식으로 데이터를 이해, 공유하며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계에서 보기 드문 독립적 규모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팀과 협력해 플랫폼을 성장시키고 확장해 고객의 이익에 이바지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루카스는 부미가 성장의 중요한 전기를 맞은 시점에 팀에 합류하게 됐다. 부미는 7월 통합 플랫폼 공급 업계에서 최다 고객 기반으로 기록을 세웠으며 최근에는 지난해보다 신규 예약 성장률이 3배나 증가했다. 루카스는 마크 필즈(Mark Fields) 포드자동차(Ford Motor Company) 전 CEO, 래리 퀸란(Larry Quinlan) 딜로이트(Deloitte) 전 최고 정보 책임자(CIO), 재닌 시벡(Janine Seebeck) 비욘드트러스트(BeyondTrust) CEO 등 세계적 경영인 3인을 이사회 이사로 맞이했다.

프란시스코 파트너스(Francisco Partners)의 브라이언 데커(Brian Decker)와 앤드루 코왈(Andrew Kowal)은 “부미는 1년간 제품 혁신에 투자하고 자동화 분야에서 역량을 강화했으며 전 세계 신규 시장과 기존 시장에서 입지를 다졌다”고 평가했다. 두 사람은 “회사가 고속 성장을 구가하는 이때야말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확장한 경험을 갖춘 루카스에게 리더십을 이양할 적기”라고 말했다.

TPG의 아트 하이드리히(Art Heidrich)와 네할 라지(Nehal Raj)는 “루카스는 역동적인 리더십과 확실한 운영 전문성, 강력한 조직 문화 구축 능력으로 잘 알려진 유능한 경영자”라며 “그의 지휘 아래 부미가 계속 번창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그동안 회사에 공헌한 데이비드 메레디스에게도 감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데이비드 메레디스 전 CEO는 “기록적인 고객 성장부터 업계의 수많은 인정에 이르기까지 부미 팀이 성취한 성과가 대단히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부미는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회사로 회원 수 10만여 명의 사용자 커뮤니티를 자랑하며,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 분야에서 세계 최대급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GSI)로 꼽힌다. 또 액센추어(Accenture), 딜로이트(Deloitte), SAP, 스노플레이크(Snowflake)를 포함해 약 800개 파트너사로 구성된 세계적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구글(Google),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등 세계 최대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최근 딜로이트가 선정한 ‘고속 성장 500대 기술 기업(Deloitte Technology Fast 500™)’과 Inc. 매거진이 선정한 5000대 기업(미국 최고속 성장 기업 및 가장 혁신적인 기술기업) 명단에 포함된 부미는 국제 스티비 어워드에서 ‘올해의 기업상’과 ‘제품 혁신상’을 받았다. 또 ‘골드 글로비 어워드(Gold Globee Award) 서비스형 플랫폼 부문상’, ‘메리트 기술 어워드(Merit Award for Technology)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상’, ‘2022 스트라투스 어워드(Stratus Award) 클라우드 컴퓨팅 글로벌 리더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IT 채널을 통해 혁신적 제품과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급업체의 가장 주목할 만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공개하는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CRN Partner Program Guide)에서 최고 등급(5-star rating)을 획득했다. 이 밖에도 Inc. 매거진이 선정한 ‘최고의 직장(Best Workplaces)’에 선정되는 등 다수의 ‘일하기 좋은 직장상’을 휩쓸었다.

부미(Boomi) 개요

부미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목표로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즉시 연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선구자로서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적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으로 발돋움한 부미는 통합 플랫폼 업계 최대 규모의 고객층을 확보했으며 액센추어,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 SAP, 스노플레이크 등 800여개 파트너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세계 굴지의 조직들이 부미의 수상에 빛나는 플랫폼을 활용해 데이터를 발견·관리·조율하고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인적 자원을 연결해 더 나은 결과를 신속하게 도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boo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070053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