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셰어-ICT, 차세대 TWS용 전략적 MEMS 라우드 스피커 공급업체로 유사운드 선택

럭스셰어-ICT, 2023년 TWS 이어버드용 최신 오디오 솔루션 양산 예정

2022-11-29 10:00 출처: USound

그라츠, 오스트리아--(뉴스와이어)--글로벌 가전제품 브랜드 공급업체인 럭스셰어-ICT(Luxshare-ICT)가 혁신적인 듀얼 드라이버 TWS(true wireless stereo) 이어버드에 사용할 최신 초소형 하이브리드 오디오 모듈을 생산하는 전략적 MEMS(Micro-Electro-Mechanical Systems, 미세 전자 기계 시스템) 스피커 공급업체로 MEMS 스피커 기반 오디오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유사운드(USound)를 선택했다.

TWS 제품의 오디오 경험을 개선하려는 글로벌 브랜드가 늘면서 듀얼 드라이버 솔루션에 대한 수요도 커지고 있다. 하이브리드 또는 듀얼 드라이버 이어폰은 2개의 마이크로 스피커를 단일 이어버드에 통합해 향상된 베이스와 깨끗한 보컬을 구현한다.

럭스셰어-ICT와 유사운드의 기술을 결합한 이 새로운 하이브리드 오디오 모듈은 TWS 이어버드의 오디오 성능 및 폼 팩터 관련 문제도 해결한다.

새로운 하이브리드 초소형 오디오 모듈은 뛰어난 오디오 성능을 구현해 자연스러운 보컬과 깊고 몰입도 높은 베이스를 재현한다. 모듈의 초소형 폼 팩터 덕분에 오디오 품질을 손상하지 않으면서 더 인체 공학적이고 크기가 작은 개인용 오디오 제품을 제작할 수 있다. 이 모듈은 증폭기와 MEMS 마이크도 포함해 최신 TWS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럭스셰어-ICT는 240억달러의 매출액을 기록하고 직원 17만2000명을 두고 있는 대표적인 글로벌 가전제품 브랜드 공급업체다. 럭스셰어-ICT와 유사운드의 전문 지식이 결합해 TWS 제품 오디오 업계에서 새로운 차원의 기준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사운드 MEMS 스피커는 음압(sound pressure) 수준, 제조 가능성, 신뢰성 및 품질 등 경쟁업체보다 우수한 음향 성능으로 여러 글로벌 브랜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페루치오 보토니(Ferruccio Bottoni) 유사운드 공동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럭스셰어-ICT와의 협력은 오디오 업계의 MEMS 기술 채택을 위한 중대한 사건”이라고 평가하며 “히어러블 제조업체는 이 초소형 하이브리드 오디오 모듈을 기성 솔루션으로 사용해 생산 속도를 높이고 고품질 개인용 오디오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초소형 하이브리드 오디오 모듈은 2023년 양산될 예정이다.

유사운드(USound) 개요

유사운드는 빠르게 성장하는 MEMS 라우드 스피커 기업으로 고객이 새롭고 획기적인 오디오 제품을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사운드는 획기적인 소형화와 전력 절감, 높은 생산 효율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시한다. 유사운드는 300여 개 특허로 제품을 보호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usound.com) 참조.

럭스셰어-ICT(Luxshare-ICT) 개요

럭스셰어-ICT는 소비자, 자동차, 클라우드 및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케이블 어셈블리 및 커넥터 시스템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럭스셰어-ICT는 유연한 설계, 민첩한 제조 및 협업 파트너십에 전념하며 선도적인 기술 업체들과 협력해 산업을 변화시키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en.luxshare-ict.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