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원공과대학교-한국음악실연자협회, ‘2022 실용음악 경연대회’ 개최

2022-08-02 16:09 출처: 두원공과대학교

2022 실용음악경연대회 포스터

안성--(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음악 실연자 저작권 신탁단체인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이하 음실련)가 주최하고, 두원공과대학교(총장 조병섭)가 후원하는 ‘2022 실용음악 경연대회’가 9월 24일 두원공대 아트텍 캠퍼스(파주) 레이첼 홀에서 개최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2022 실용음악 경연대회는 미래의 대중음악 인재를 발굴하고, 이들의 꿈을 격려하기 위해 음실련과 두원공대가 산학협력의 하나로 준비한 프로젝트이다.

이에 앞서 7월 6일 음실련은 두원공대와 실용음악분야 문화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음실련 김원용 회장, 두원공대 박정규 부총장, 임형순 학부장, 최태완 교수 등이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음실련 김원용 회장은 “우리나라 음악 인재 발굴을 위해 노력하는 두원공대와 산학협력을 할 수 있는 기회에 감사하며, 추후 음악산업 분야 취업에도 연계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두원공대는 기존의 실용음악과를 실용음악학부로 개편해 2023학년도부터는 실용음악전공과 K-POP 전공으로 확대해 신입생을 모집한다.

향후 음실련과 두원공대와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되며, 2022 실용음악 경연대회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두원공과대학교 홈페이지에 공개됐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