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에듀, 박은정 저자의 어린이 영어 읽기 독립을 위한 ‘바빠 사이트 워드 챌린지’ 진행

8월 8일부터 유튜브 ‘박은정쌤의FunFunEnglish’ 채널에서 진행
참가 신청 접수는 네이버 카페 도치맘에서 8월 5일까지 가능

2022-08-01 16:30 출처: 이지스퍼블리싱

이지스에듀가 박은정 선생과 함께하는 영어 읽기 독립 프로젝트 ‘바빠 사이트 워드 챌린지’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01일 -- 이지스에듀가 네이버 카페 도치맘과 협력해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사이트 워드 챌린지(이하 바빠 사이트 워드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바빠 사이트 워드 챌린지’는 책의 저자이자 영어 교육 전문가인 박은정 선생이 직접 본인의 유튜브 채널인 ‘박은정쌤의FunFunEnglish’에서 8월 8일(월)부터 9월 30일(금)까지 매주 월~금요일 총 40일 동안 진행한다.

챌린지의 목표는 영어를 배우기 시작하는 어린이들이 혼자서 영어책을 읽을 수 있는 능력과 자신감을 기르고, 사이트 워드를 활용한 기초 영어 회화 문장을 익혀 영어 말하기 연습을 하는 것으로, 참가를 원하면 8월 5일까지 네이버 카페 도치맘에서 네이버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챌린지 완주자 전원에게 수료증을 증정하며, 완주한 어린이 중 4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 팩을, 2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콘을 증정한다.

이 책의 저자인 박은정 선생은 “사이트 워드는 영어책 읽기를 위한 기초 공사로, 사이트 워드 100개만 알면 아이들이 읽는 텍스트의 50%를 혼자 읽을 수 있다”며 “바빠 사이트 워드 1, 2권의 공부를 마치면 160개의 사이트 워드를 알게 되고, 아이들은 읽는 책의 67%가 저절로 읽히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며 챌린지 참여를 독려했다.

바빠 사이트 워드는 실생활 회화 문장으로 사이트 워드를 익히도록 구성한 책이다. 책 속 단어는 널리 알려진 사이트 워드 목록에 미국 교과서와 영어 동화, 생활 회화, 교실에서 쓰는 문장을 고려해 최신 사이트 워드 160개를 선정했으며, 훈련 문장은 교실에서 선생님과 자주 쓰는 표현, 또 집에서 쓸 수 있는 표현들로 살아 있는 영어 공부가 되도록 설계했다.

‘바빠 사이트 워드 챌린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도치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