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광양화랑로타리클럽과 업무 협약 체결

2022-07-28 09:08 출처: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이 광양화랑로타리클럽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광양--(뉴스와이어)--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정헌주 관장)이 7월 27일(수) 광양화랑로타리클럽(박병관 회장)과 장애인 복지 증진 및 사회공헌 활동 활성화를 위해 업무 협약식을 맺고, 장애인 가정을 위한 라면 100박스를 후원받았다.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과 광양화랑로타리클럽은 이번 협약으로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상호 기관의 자원 활용, 책임감 있는 사회공헌 실천 및 교육 등의 지원사항 요청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복지 서비스 연계 △기타 협력이 필요한 사항에 대한 다각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각 기관이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기로 합의했다.

박병관 회장(광양화랑로타리클럽)은 “2020년 우리 중마 권역에도 장애인복지관이 개관해 지역의 장애인분들을 위한 복지 서비스와 다양한 나눔 활동이 더욱 활성화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광양화랑로타리클럽도 앞으로 중마장애인복지관과의 협약을 통해 정기적인 봉사와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싶다”고 말했다.

정헌주 관장(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은 “우리 복지관이 지역사회에서 중마마을축제와 같은 지역 복지 사업을 실천할 때 광양화랑로타리클럽은 굉장히 큰 힘이 됐다”며 “오늘 맺은 이 인연이 긴 호흡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봉사와 나눔에 대한 연계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제로타리 3610지구 광양화랑로타리클럽은 지역 주민들을 위한 마을 축제 지원, 지역사회 내 어르신을 위한 물품 후원, 환경 보호 활동, 기타 사회 복지 단체 봉사활동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