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연맹, 전국 어디서든 청소년들이 함께 즐기는 ‘On-Line 로블록스 활동장’ 개최

2022국제청소년캠페스트 ‘로블록스 온라인 활동장’ 운영

2022-07-21 18:11 출처: 한국청소년연맹

한국청소년연맹이 2022국제청소년캠페스트 행사 중 로블록스 온라인 활동장을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청소년연맹이 청소년들의 희망과 청소년이 중심이 될 새로운 시대를 열기 위한 ‘2022국제청소년캠페스트’ 행사 중 ‘로블록스 온라인 활동장’을 개최한다.

온라인으로는 청소년 단체 최초 메타버스를 이용한 로블록스 활동장을 운영해 그 의미가 매우 크다.

로블록스 온라인 활동장은 현재부터 8월 4일까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청소년들이 많이 즐기는 로블록스를 활용해 만든 온라인 활동장으로, 국내·외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가상 체험 지구촌 청소년 교류의 장이 될 것이다.

메타버스를 기반으로 한 상상력 가득한 온라인 활동장에서는 쓰레기 줍기나 나무 심기 등 환경 테마 활동, 다양한 재난 상황을 체험할 수 있는 ‘재난 서바이벌’, 캠핑 활동 및 워터파크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가상 체험으로 이용할 수 있는 놀랍고 흥미진진하며 신기한 가상 공간이 펼쳐진다.

청소년들의 새로운 놀이터 이 공간 안에서 재난체험 즐기기, 환경 좀비 잡기, 점프맵 폭포 오르기, 친환경 탄소중립 버거 먹기 등 7월 29일부터 8월 3일까지 로블록스 ‘코야랜드’에서 진행하는 여러 가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행사 정보

·참여 기간: 2022년 8월 4일(목)까지

·장소: 온라인 및 해당 활동 장소

·참여 방법: 로블록스 홈페이지 접속 및 회원 가입(코야랜드 검색하고 접속)

·친구 추가: aramdan1981

·콘텐츠: 2022국제청소년캠페스트(2022 International Youth Camfest) 코야랜드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 단체로 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로 구성돼 있다.

한국청소년연맹 개요

한국청소년연맹(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은 학교 교육과 상호 보완을 통한 건전한 미래 세대를 육성하기 위해 1981년 설립돼 ‘한국청소년연맹육성에관한법률(1981년 4월 13일 법률 제3434호)’에 의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원을 받으며, 학교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우리 고유의 청소년 단체다. 현재는 전국 19개 시도, 8000여 개 학교에서 29만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 22개의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사회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41주년을 맞아 청소년단체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공헌 활동 및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