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리 프라이크만 벨로다인 라이다 CMO, 센서스 컨버지 어워드 최종 후보자로 올라

샐리 프라이크만, 올해의 여성상 부문에서 인정받아

2022-06-13 10:50 출처: Velodyne Lidar, Inc. (나스닥 VLDR)

산호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벨로다인 라이다(Velodyne Lidar, Inc.)(Nasdaq: VLDR, VLDRW)가 자사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샐리 프라이크만(Sally Frykman)이 센서스 컨버지(Sensors Converge)와 피어스 일렉트로닉스(Fierce Electronics)가 수여하는 ‘올해의 여성상(Woman of the Year)’ 최종 후보자로 올랐다고 10일 발표했다.

‘베스트 오브 센서스 어워드(Best of Sensors Awards)’는 센서 산업의 혁신적이고 우수한 제품, 기술, 팀 및 종사자들을 집중 조명하는 상이다.

프라이크만은 벨로다인 라이다 CMO로서 회사의 혁신적인 비전과 목표를 발전시키는 글로벌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의 전략적 개발과 실행을 감독한다. 프라이크만은 벨로다인 브랜드 프로모션, 사고 리더십 개발, 관심을 끌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영업력 우위 창출 등 광범위한 책임을 맡고 있다. 또한 지역 및 연방 공공 정책 및 규제기관 대표들과 정기적으로 교류하고 있다.

산호세에서 열리는 센서스 컨버지 콘퍼런스(Sensors Converge conference)는 업계 혁신의 원동력이 되는 센서 및 전자 기술과 애플리케이션을 조명하는 자리다. 수상자들은 업계 전문가로 이뤄진 패널이 선정하며 6월 28일 콘퍼런스 전야제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 상은 최고의 센서 기술과 센서 생태계, 종사자 및 기업들에게 주어진다.

센서스 컨버지 주관사인 퀘스텍스(Questex)의 샬린 수시(Charlene Soucy) 센서·전자제품 수석이사는 “센서 산업의 혁신은 올해에도 새롭고 획기적인 혁신 기술과 놀라운 일을 해낸 업계 종사자들로 우리를 실망하게 하지 않았다”며 “베스트 오브 센서스 어워드는 업계 최고의 혁신을 인정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어 “샐리 프라이크만이 최종 후보자에 오른 것을 축하한다”고 덧붙였다.

프라이크만은 “센서스 컨버지와 피어스 일렉트로닉스가 수여하는 올해의 여성상 최종 후보자에 이름을 올려 영광”이라며 “우리 솔루션이 전 세계적으로 안전성과 지속 가능성, 효율성 및 형평성을 향상하면서 센서 산업을 형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한 여성 지도자 중 한 사람이 되는 명예를 안았다”고 말했다.

벨로다인 라이다(Velodyne Lidar) 개요

벨로다인 라이다(나스닥: VLDR, VLDRW))는 실시간 서라운드 뷰 라이다 센서를 개발해 자율주행 기술의 새 시대를 열었다. 라이다 분야 세계 선도 기업으로 광범위하고 획기적인 라이다 기술 포트폴리오로 유명하다. 벨로다인의 혁신적인 센서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로봇공학, 산업, 지능형 인프라, 자율주행 차량,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등 광범위한 산업의 요구를 충족하는 유연성과 품질 및 성능을 제공한다. 벨로다인은 꾸준한 혁신을 통해 모두가 더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기술을 지속 발전시켜 인류의 삶과 지역 사회를 변혁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제정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United States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면책’ 조항의 의미에 속하는 ‘미래예측 진술’이 담겨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과 벨로다인의 목표 시장, 신제품, 개발 업무, 경쟁 등에 관한 진술을 포함하지만,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에서 ‘추정하다’, ‘예측하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전망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믿다’, ‘모색하다’, ‘~일 수 있다’,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해야 한다’, ‘미래’, ‘제안하다’ 등의 어휘와 그 변형어, 유사어, 부정어는 미래예측 진술을 식별하려는 의도로 사용됐다. 이 미래예측 진술은 미래 성과, 조건 또는 결과를 보장하지 않고,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여러 가지 위험과 불확실성, 추측 및 대체로 벨로다인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기타 중요한 요인을 내재하고 있으며, 이 때문에 실제 실적이나 성과가 미래예측 진술로 기술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실제 실적이나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요인에는 특히 정부 규제 및 라이다 채택과 관련된 불확실성; 코로나19 팬데믹이 벨로다인과 고객 사업에 미칠 수 있는 불확실한 영향; 벨로다인의 성장 관리 능력; 벨로다인의 사업 계획 실행 능력; 벨로다인 고객의 제품 상용화 능력 및 시장의 최종 제품 수용과 관련한 불확실성; 벨로다인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용률과 정도; 기존 또는 앞으로 출시될 라이다 및 센서 관련 경쟁 제품 및 서비스의 성공; 벨로다인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소송 및 벨로다인이나 벨로다인 지적 재산의 유효성 또는 재산권 행사 관련 잠재적 소송과 관련한 불확실성; 벨로다인 제품 및 서비스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전반적인 경제 및 시장 여건 등이 포함된다. 벨로다인의 사업 관련 위험성과 불확실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벨로다인이 10-K양식에 따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연차 보고서와 10-Q 양식에 따라 제출한 분기 보고서의 ‘재무 상태 및 운영 결과에 대한 경영진단의견서(Management’s Discussion and Analysis of Financial Condition and Results of Operations)’와 ‘위험 요인’ 항목을 참고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의 모든 미래예측 진술은 벨로다인의 작성 일자 기준 가용한 정보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벨로다인은 법적 요구가 없는 한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항의 결과에 따라 미래예측 진술 내용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100050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