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호텔 앤 리조트, 6000개 호텔 마일스톤 기념 ‘6000 클럽’ 공개

IHG 호텔 앤 리조트, 신규 브랜드 론칭 및 파트너십 바탕으로 IHG 포트폴리오 총 17개로 확대
7일 뉴욕증권거래소에서 IHG 최고경영자 및 임직원, 6000개 호텔 마일스톤 기념 행사 진행

2022-06-09 16:34 출처: IHG 호텔 앤 리조트 (뉴욕증권거래소 IHG)

IHG 호텔 앤 리조트가 6000개 호텔 마일스톤을 기념하며 6000 클럽을 공개했다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호텔 기업 IHG 호텔 앤 리조트(IHG Hotels & Resorts, 이하 IHG)가 6000개 호텔 마일스톤을 기념하며, 신규 호텔의 컬렉션을 선보이는 ‘6000 클럽(6000 Club)’을 공개했다.

‘6000클럽’은 IHG의 포트폴리오 중 신규 호텔들의 컬렉션을 중심으로 소개한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17개 브랜드와 함께 호텔 임직원이 ‘진정한 환대(True Hospitality for Good)’를 실천하며 소유주와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들을 공유한다.

IHG는 5년간 6개 호텔 브랜드를 인수 및 론칭하면서 포트폴리오를 총 17개로 확대했으며, 소유주와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왔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브랜드로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식스 센스(Six Senses)’, ‘리젠트(Regent)’, ‘비네트 컬렉션(Vignette Collection)’과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인 보코 호텔 (voco Hotel), 에센셜(Essentials), 애비드 호텔 (Avid Hotels), 스위트 브랜드인 애트웰 스위트(Atwell Suites) 등이 있다.

IHG는 기존 포트폴리오를 30%정도 추가로 확대할 계획이다. IHG는 현재까지 1800여 개 이상 호텔의 개발 사업을 구축하고 있다. 이처럼 활발한 비즈니스는 소유주들이 IHG 규모와 브랜드가 갖는 강점을 중시한다는 점을 시사한다.

한편 IHG는 이전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옵션과 가치,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재정비한 로열티 프로그램 ‘IHG 원 리워드(IHG One Rewards)’를 선보인 바 있다. 새로워진 로열티 프로그램은 최신 기술이 도입된 모바일 앱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IHG는 세계적인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행사와 연계한 장기적 파트너십 체결 소식도 발표할 예정이다. 해당 파트너십을 통해 IHG 원 리워드 회원들이 여행지에서 미국 메이저 리그 사커(Major League Soccer), 유럽 프로 클럽 럭비(European Professional Club Rugby), 미국과 영국의 뮤직 페스티벌 등의 주요 글로벌 이벤트에 보다 쉽게 접근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IHG 회원들에게 그동안 사회적 거리 두기로 만나보기 어려웠던 글로벌 행사에 참여하고, 특별한 추억도 만들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6월 7일 IHG의 최고경영자인 키이스 바(Keith Barr)가 현지 호텔 총지배인 및 동료를 포함한 임직원과 뉴욕 증권거래소를 찾아 마감 벨을 울리며 6000개 호텔 마일스톤을 기념하기도 했다.

IHG 최고경영자 키이스 바(Keith Barr)는 “IHG 호텔 앤 리조트가 6000개 호텔 마일스톤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이런 성과를 이루도록 IHG와 긴밀하게 협업한 소유주분들과 IHG 브랜드에 대해 애정과 신뢰를 보여준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IHG의 모든 호텔은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공간과 경험을, 소유주분들에게는 더 많은 협업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축하와 감사의 대상이 된다. 또한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가 완화되고 여행 수요가 회복되면서 IHG의 새로운 파트너십이 IHG 원 리워드 회원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순간들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현재 개발 파이프라인에 포함된 1800여 개 호텔들을 기반으로 앞으로 IHG의 또 다른 성장과 긍정적 모멘텀들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포부를 밝혔다.

◇6000 클럽(6000 Club)

6000 클럽에 포함된 호텔들은 일부 선정된 고객들에게 IHG 원 리워드 6000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클럽에는 아래 호텔이 포함된다.

·리젠트 푸 꾸옥(Regent Phu Quoc): 전 객실이 스위트와 빌라로 구성된 동남아시아 최초의 럭셔리 브랜드 리조트다. 유네스코 지정 세계생물권보호지역과 베트남 남서부 연안에 있다.

·신돈 미드타운(Sindhorn Midtown): 아시아에서 선보인 최초의 비네트 컬렉션 (Vignette Collection) 호텔로, 번화한 방콕 중심부에 있으며, 도심 속 휴식을 제공한다. 이 호텔은 수상 경력을 보유한 디자인 회사 에잇 아이엔씨(Eight Inc)가 설계했다.

·보코 서울 강남(voco Seoul Gangnam): 한국에서 처음 선보인 보코 브랜드로 151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주요 관광지이자 상업 중심지 중 하나인 서울 강남 지역에 있으며 트렌디한 레스토랑,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이너 브랜드, 활기찬 밤 문화를 같이 즐길 수 있다.

·홀리데이 인 리조트 호짬비치(Holiday Inn Resort Ho Tram Beach): 베트남에서 처음 선보인 홀리데이 인 브랜드의 리조트로, 대표적인 시그니처 객실 중 하나인 키즈 스위트(KidSuites®)를 비롯한 총 561개 객실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움과 편의를 제공한다.

·식스 센스 포트 바와라(Six Senses Fort Barwara): 보존을 통해 럭셔리 호텔로 탈바꿈한 인도의 14세기 요새로, 웰빙의 성역으로 재탄생했다.

·킴튼 마고 시드니(Kimpton Margot Sydney): 호주에서 처음 선보인 킴튼 호텔로, 웅장한 아르데코 스타일을 선보인다. 루프탑 수영장, 와인 바, 약 48평의 ‘셀레브리트 스위트(Celebrity Suite)’를 갖추고 있다.

·보코 더 헤이그(voco The Hague): 네덜란드에서 오픈한 최초의 보코 호텔로, 자연 환경이 풍요로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온 전문 생태학자에 의해 디자인된 가든 테라스를 갖췄다.

·애트웰 스위트(Atwell Suites) 덴버 공항 타워 로드: IHG의 신규 올스위트 브랜드 중 두 번째 호텔로, 애트웰 스위트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장기 투숙객에게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하고, 레져와 비즈니스 수요에 기민하게 대응한다.

·스테이브릿지 스위트 알 코바르(Staybridge Suite Al Khobar):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두 번째로 선보인 스테이브릿지 스위트다.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이 호텔은 상업과 쇼핑의 도시인 ‘알 코바르’ 중심에 위치한 아라비아만 해안에 자리하고 있다.

IHG 호텔 앤 리조트 개요

IHG 호텔 앤 리조트(IHG Hotels & Resorts)는 언제나 진정한 환대(True Hospitality for Good)를 지향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IHG는 17개 호텔 브랜드와 세계 최대 규모의 호텔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IHG 리워드를 통해 100개 이상의 국가에 약 6000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1800개 호텔이 현재 개발 진행 중이다. InterContinental Hotels Group PLC는 그룹의 지주회사로 영국에 소재해 있으며 잉글랜드 및 웨일스에 등록돼 있다. 전 세계 IHG 호텔 및 기업사무소에 약 35만 명이 소속돼 근무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