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2022년 ‘ESG+D 경영’ 주민참여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022-06-08 14:48 출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 ‘2022년 ESG+D 경영 주민참여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평)이 2022년 ‘ESG+D 경영’ 주민참여 아이디어 공모전을 6월 1일부터 8월 19일까지 80일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ESG+D 경영’이란 기존 E (환경), S (사회), G (지배구조)에 D (디지털 혁신)를 강화한 금천구시설관리공단만의 ESG 전략을 말하며, 공단 ‘ESG+D 경영’에 대한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 수렴을 위해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금천구에 거주하는 주민과 공단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공모 내용은 공단의 친환경 활동 운영, 사회적 약자 지원, 주차 서비스 운영, 체육시설 경쟁력 강화, 홍보 매체 개선 방안 등 5가지로, 총 18문항(객관식 13문항, 주관식 5문항)을 담고 있다.

제안한 아이디어는 혁신성, 경쟁력, 실현 가능성 등을 고려해 1, 2차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20만원(1명), 우수상 10만원(1명), 장려상 각 5만원(2명)과 추첨을 통해 참가상 각 1만원(3명)을 온누리상품권으로 수여할 예정이다.

박평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은 공단의 ESG 전략을 주민들에게 알리고,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계기라고 생각한다”며 “공단의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해 주민들의 많은 의견과 아이디어 제안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