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베드, ‘스타필드 안성점’ 입점 통해 고객 접점 강화 웨딩 이벤트 동시 진행

고밀도 수면 전문 브랜드의 비전과 핵심 가치 담은 신규 BI 공개
스타필드 안성점 입점 기념 한 달간 베개 증정 이벤트 진행
6월 30일까지 ‘슬로우베드 웨딩 이벤트’ 실시… 최대 35% 할인 혜택 제공

2022-05-04 09:42 출처: 슬로우베드

슬로우베드 스타필드 안성점

서울--(뉴스와이어)--고밀도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 Brand Identity)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새 출발을 알리는 한편, 스타필드 안성점 입점을 통해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슬로우베드는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기존 ‘슬로우’에서 슬로우베드로 브랜드명을 변경했다. 신규 BI가 적용된 슬로우베드 스타필드 안성점은 감도 높은 인테리어를 통해 매트리스를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새로운 심볼의 포인트 컬러를 활용해 슬로우베드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살렸다.

슬로우베드는 스타필드 안성점 입점을 기념해 6월 3일까지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편안한 수면 자세에 맞게 움직일 수 있는 모션 매트리스(S/SS 사이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베개 오리지널을 증정하며, 개인별 체형과 취향에 맞춰 물성 선택이 가능한 어드밴스드 매트리스(Q/K/KK 사이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클라우드 베개 플러스를 두 개씩 증정한다.

이외에도 6월 30일까지 슬로우베드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슬로우베드 웨딩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드밴스드 매트리스 △오리지널 매트리스 △모션 매트리스를 최대 3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 3종 구매 시 상단 커버를 무료로 증정한다. 스타필드 안성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해당 웨딩 이벤트와 함께 스타필드 안성점 오픈 기념 이벤트 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슬로우베드 담당자는 “스타필드 안성점 오픈을 비롯해 2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 입점하고 올해 하반기에도 계속해서 매장을 확대해 나가는 등 소비자 접점을 늘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베드는 고밀도 수면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수면 환경을 연구해 수면의 질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사용자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슬로우베드 스타필드 안성점 입점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슬로우베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