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핸즈-네이버,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 협력 논의

이윤숙 네이버 포레스트 CIC 대표, 두핸즈의 품고 용인센터 방문
NFA 물류 경쟁력 향상 위한 양 사 시너지 방안 논의

2022-05-04 08:51 출처: 두핸즈

왼쪽부터 이윤숙 네이버 포레스트 CIC 대표와 박찬재 두핸즈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풀필먼트 테크 기업 두핸즈(박찬재 대표)는 이윤숙 네이버 포레스트 CIC 대표가 두핸즈의 용인 품고센터를 방문했다고 4일 밝혔다.

두핸즈는 이커머스 풀필먼트 솔루션 ‘품고’를 통해 네이버가 구축한 풀필먼트 데이터 플랫폼 NFA의 파트너사로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중소상공인(SME)들에게 재고 관리, 보관, 배송 등의 맞춤형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풀필먼트 스타트업 최초로 자정까지의 주문 건을 당일 새벽에 출고하는 ‘24시 마감’ 서비스를 선보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셀러를 대상으로 서비스 중이다.

이번 이윤숙 대표의 방문은 두핸즈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셀러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풀필먼트 서비스와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한편, 장기적으로 양 사 간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이뤄졌다.

박찬재 두핸즈 대표는 “이번 논의를 통해 이커머스 풀필먼트 솔루션 품고가 NFA 생태계에 제공해야 하는 배송 스탠다드를 재확인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셀러들에게 빠르고 정확하고, 질 높은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두핸즈와 네이버가 중소상공인들의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품고의 운영사 두핸즈는 풀필먼트 사업 확장과 글로벌 진출을 위해 두손컴퍼니에서 두핸즈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현재 전국 다섯 곳, 총 1만2000평 규모(약 3만9600㎡)의 풀필먼트 센터를 운영 중이다. 현재 누적 고객사는 1000여 곳, 누적 투자액은 총 320억원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