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데이터, APAC CIO 아웃룩 10대 ‘BI/분석 기업’ 선정

실제 사용 고객에 맞춘 사용자 친화적 데이터 분석 제공 능력 돋보여

2022-01-25 16:50 출처: 퍼즐데이터

APAC CIO 아웃룩 10대 분석 기업 선정 인증서

프로세스 마이닝 설명 영상

포항--(뉴스와이어)--프로세스 마이닝 전문기업 퍼즐데이터(대표이사 김영일)가 APAC CIO 아웃룩(Outlook) 매거진이 발표한 10대 BI/분석(Top BI/ANALYTICS Solution Providers 2021) 기업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APAC CIO 아웃룩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6만여 독자와 13만여 명 디지털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ICT 전문잡지다. CIO·CTO 등 기업 내 IT 정책 담당자를 대상으로 IT 기술 동향에 대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해당 매체는 최근 기업들이 팬더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기 위해 우수한 BI 도구 및 분석 플랫폼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는 점을 주목해 APAC 지역 상위 10개의 BI 및 분석 솔루션 제공업체를 선정했다.

퍼즐데이터의 프로세스 이노베이션 플랫폼 프로디스커버리는 회사의 다양한 시스템에서 이벤트 로그를 분석해 성능을 최적화하고 프로세스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플랫폼이다. 아파치, 하둡, 스플렁크, 스파크 및 엘라스틱 서치와 같은 다양한 빅데이터 플랫폼과 통합돼 그 안에 있는 방대한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점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프로디스커버리는 실제 사용 고객에 맞게 사용자 친화적인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는 능력이 경쟁사 대비 돋보인다는 평가도 받았다.

프로디스커버리는 프로세스 매핑, 프로세스 분석, 통계 분석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퍼즐’을 제공한다. 또한 전체 분석 또는 데이터 하위 집합의 세분화된 측면을 파악하기 위해 데이터 선별을 위한 고유 필터도 제공한다.

퍼즐데이터 김영일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프로디스커버리가 기업 프로세스 혁신을 위한 필수 플랫폼이라는 점을 인정받았다”며 “올해 아태지역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퍼즐데이터는 올해 꾸준한 R&D를 통해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한 프로디스커버리 3.0 출시를 앞두고 있다.

퍼즐데이터 개요

퍼즐데이터는 프로세스 마이닝 전문기업이다. 자체 개발한 국내 유일의 디지털 프로세스 이노베이션 플랫폼 프로디스커버리(ProDiscovery)를 통해 기업 데이터를 분석해 실제 수행 중인 프로세스를 도출, 모니터링 개선해 프로세스 혁신을 이끌어 낸다. 제조, 금융, 병원, 공공, 건설, 조선·해양, 온라인 등 다양한 분야 프로세스 분석 노하우를 갖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퍼즐데이터는 가트너 ‘프로세스 마이닝 마켓 가이드(Market Guide for Process Mining)’의 대표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