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 재료·색소 ‘벨라&플랫브라운’, 1월 출시 반반상점 단독 입점

수지기법 선도 브랜드 펄미에이트와 반반상점이 공동 개발한 수지의, 수지에 의한, 수지를 위한 색소

2022-01-17 10:00 출처: 블라썸클라우드

왼쪽부터 BELLA (벨라), PLAT BROWN (플랫브라운)

대구--(뉴스와이어)--블라썸클라우드의 프리미엄 반영구 재료 쇼핑몰 반반상점은 펄미에이트가 개발한 반영구 색소 ‘벨라&플랫브라운’이 단독 입점해 출시된다고 17일 밝혔다.

반영구 화장 수지기법 선도 브랜드인 펄미에이트 코리아(PERMEATE KOREA, 이하 펄미에이트)는 신념인 ‘피부 친화적 반영구’를 위해 시간이 지나도 지저분한 얼룩으로 남지 않고, 은은하게 옅어져 후에 반영구를 다시 받기에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총 3가지 반영구 색소를 개발했다.

총 3가지 라인업 중 먼저 선보이는 ‘벨라&플랫브라운’은 중성 타입의 제형으로 묽지 않지만 뻑뻑하지 않고, 쫀쫀하지만 무겁지 않은 점도이다. 이는 한 땀 한 땀 색소를 주입해 스미듯 착색해 메이크업 효과를 내는 반영구 화장 수지기법에 가장 최적화된 색소다. 펄미에이트는 동일한 제형의 수지기법 반영구 색소에도 제품별 특장점이 존재한다고 설명했다.

‘벨라’는 무기 안료 베이스로 수지기법에 최적화돼 탁월한 터치 감도와 피부 전달력을 자랑하며, 일반적 반영구 색소 용기와 달리 TUBE 타입에 새로운 토출구를 적용해 마지막 소진량까지 쫀쫀한 제형의 농도 변화 없이 안정적·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본래의 모색에 이질감 없이 잘 어우러지는 차분하면서 부드러운 총 9가지(옐로우브라운, 라이트브라운, 초코브라운, 다크브라운, 미드브라운, 다크카키, 다크오렌지, 라이트카키, 맥시멀다크)의 컬러 표현은 물론, 색소가 소실돼 가는 과정까지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스머징을 만끽할 수 있다.

‘플랫브라운’은 입자가 곱고 부드러워 빠른 주입력을 자랑하고, 높은 착색력과 본래의 컬러를 보다 길게 지속하는 유지력이 뛰어나다. 이는 피부 안으로 스며들었을 때 더 고운 빛으로 자연스럽게 표현되며 피부 타입에 맞춰 농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조색에 따라 다양한 느낌의 다채로운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톤에 사용하는 메인용과 중화 및 잔흔 색 보정, 농도를 조절하는 서브용까지 총 10종(트루, 다크, 초코, 다크블랙, 리얼블랙, 올리브, 카키, 버블검, 라이트, 솔루션)의 컬러가 있고, 엠보 및 머신 옴브레 기법까지 적합한 반영구 색소다.

반영구 재료와 수지기법에 최적화된 반영구 색소 ‘벨라&플랫브라운’은 모든 컬러가 안전인증 ‘적합’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1월 18일(화) 저녁 7시 30분 프리미엄 반영구 재료 쇼핑몰인 ‘반반상점’ 공식 SNS 계정에서 제품 론칭 쇼케이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반영구 재료 쇼핑몰 ‘반반상점’은 100만 개 이상 판매된 일명 ‘인생니들’, ‘명품니들’이라고 불리는 ‘솜사탕’ 브랜드를 탄생한 이력이 있으며, 모든 제품은 현직 최고의 뷰티숍 원장님 10명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8명 이상이 만족한 제품만을 제공하고 있다. 또 최고의 퀄리티,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통해 시술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

현재 구매 고객들을 위해 신규가입, 등급별 쿠폰 발급 및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라썸클라우드 개요

블라썸클라우드는 K-beauty의 두 번째 주자가 반영구 화장 시장이 될 것이라 믿으며, 그 최전선에 있는 반영구 화장 관련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기업이다. 자사 브랜드 ‘반반상점’은 “반영구도 아이템 빨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반반상점’의 모든 제품은 현직 최고의 뷰티숍 원장 10명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8명 이상이 만족한 제품만을 제공하고 있다. 최고의 퀄리티, 저렴한 가격의 ‘반반상점’ 제품을 통해 여러분의 시술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