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연구총괄센터, ‘의료기관의 공익성과 수익성의 관계 분석’ 세미나 개최

2022-01-11 15:29 출처: 지식콘텐츠연구소

융합연구총괄센터가 ‘의료기관의 공익성과 수익성의 관계 분석’ 세미나를 개최한다

충주--(뉴스와이어)--융합연구총괄센터(센터장 노영희)가 1월 13일(목) 온라인 Webex에서 ‘의료기관의 공익성과 수익성의 관계 분석’ 세미나가 개최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는 성균관대학교 의료기관의 공공성과 수익성의 관계 분석 연구팀(연구 책임자: 성균관대학교 교수 이진형)이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진형 교수(성균관대학교)의 의료기관의 공익성과 수익성의 관계 분석 △최재영 교수(한림대학교)의 한국 의료기관의 공공성 연구: 측정지표 △오인환 교수(경희대학교)의 공공의료기관과 민간의료기관의 장애인 진료의 차이를 주제로 총 3번의 발표가 각각 이뤄진다.

융합연구총괄센터(센터장 건국대학교 노영희 교수)는 의료기관의 공공성과 수익성의 관계 분석 세미나를 통해 융합연구자 및 참가자들이 많은 아이디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식콘텐츠연구소 개요

지식콘텐츠연구소는 녹색도서관 및 도서관 공간 기획사 인증 기관이며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 (영문저널) 발간 사업, 콘텐츠 및 문헌정보학 관련 각종 보고서 발간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