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브코딩, 남양주 별내와 평택 비전센터 개원설명회 성황리 종료

겨울학기 신입생 모집 무료 체험수업 진행

2021-11-18 09:42 출처: 씨큐브코딩

씨큐브코딩이 남양주 별내와 평택 비전센터 개원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뉴스와이어)--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가 만든 코딩교육 브랜드 씨큐브코딩(C3coding)은 9일과 16일 각각 열린 남양주 별내센터와 평택 비전센터 개원설명회에 학부모 10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앞서가는 아이들을 위한 미래 교육 로드맵’을 주제로 열렸다. 강연은 AI 시대 필수 역량을 키우는 SW·코딩교육의 필요성과 씨큐브코딩 커리큘럼의 특장점 등으로 구성됐다. 강연 후 참석자들은 교재와 교구, 학습 시설을 살펴보고 개별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씨큐브코딩 커리큘럼은 아이의 흥미와 적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코스가 마련돼 있고, 기초부터 개발 프로젝트까지 진행하는 로드맵이 체계적”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은종 남양주 별내센터장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 우리 아이들은 ICT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는 것 못지않게 그것을 가치 있게 활용하는 디지털 리터러시 역량을 기르는 교육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으며, 김지영 평택 비전센터장은 “코로나19 이후 다양한 미래 기술을 접하면서 코딩교육에 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기대에 부응하도록 앞선 미래 교육을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씨큐브코딩은 겨울학기 개강에 앞서 센터별 체험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학생 체험수업과 학부모 설명회가 동시에 진행되며, 학생들은 체험수업에서 씨큐브코딩 정규수업을 경험할 수 있다. 예약과 자세한 내용 확인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