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글로벌게임센터, 인력양성 스킨십 프로그램 개최

18일(목)부터 19일(금)까지 G-STAR 참관 및 네트워킹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2021-11-18 09:00 출처: 전남글로벌게임센터

나주--(뉴스와이어)--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 전남글로벌게임센터가 18일(목)부터 19일(금)까지 대학 연계 인력 양성 사업 참여 학생, 지역 게임기업 대표, 대학생 서포터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력양성 스킨십 프로그램(이하 스킨십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2021 전남 지역기반 게임산업 육성사업의 하나로 운영되는 이번 스킨십 프로그램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G-STAR 2021’ 참관으로 최신 게임산업 동향을 살피고, 전문가 강연, 지역 게임기업 토크쇼 운영 등을 통해 게임에 관심이 높은 지역 학생의 관심도 제고와 개인 역량 강화를 도모한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전남글로벌게임센터 담당자는 “게임산업에 관심이 높은 지역 대학생들이 게임 기업 관계자와 네트워킹 접점을 형성하고, 국제게임전시회 참관을 통해 산업 동향을 살피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게임 기업 지원과 더불어 인력 양성 프로그램 강화를 통해 게임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전남글로벌게임센터는 전남의 게임산업 생태계 조성과 지역 강소기업 육성, 게임문화 융성을 통해 지역 게임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설립됐으며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총괄 운영하고 있다.

전남글로벌게임센터 개요

전남글로벌게임센터는 실감미디어 인프라와 결합한 체감형 게임을 육성하고 있으며 전남 게임산업의 생태계 구축 및 글로벌 게임 기업 육성을 목표로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www.jcia.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