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에너지, 고흥군장애인복지관에 희망의 쌀 50포 후원 기증

2021-11-11 10:38 출처: 고흥군장애인복지관

해밀에너지가 고흥군장애인복지관에 희망의 쌀(20kg) 50포를 기증했다

고흥--(뉴스와이어)--고흥군장애인복지관(관장 송용환)은 10월 27일 해밀에너지(대표 이용)가 코로나19 장기화 극복을 위한 희망의 쌀(20kg) 50포를 기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용 대표는 “적은 쌀이지만 코로나19 속에서도 고흥군 장애인과 이웃들을 위해 의미 있는 활동을 하고 싶었다”며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용환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 복지관 고객들과 이웃들에게 꾸준한 사랑과 나눔을 베푸는 이 용 대표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전달받은 희망의 쌀은 관내 장애인 취약계층 중 약 50가정을 선정해 각 가정에 배분을 완료했다.

한편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은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해피빈(온라인 모금)을 비롯한 저금통 모금, 외부 공모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의 후원, 자원봉사 등의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 개요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에 대한 각종 상담 지원, 기능 향상, 문화 여가, 권익 옹호 등 장애인의 지역사회 생활에 필요한 종합적인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위한 사업을 수행하는 장애인복지 전문 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