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나오미, 얼링 할랜드, 비랏 콜리 등 기존 선수-투자자 그룹에 로리 매킬로이, 다니엘 리카르도, 코너 맥데이비드, 클레이 톰슨, 제이슨 테이텀 합류… 하이퍼아이스 글로벌 성장 가속

바이퍼 3, 유럽 및 미국 출시
하이퍼볼트 2, 하이퍼볼트 2 프로 및 바이퍼 고, 호주, 캐나다, 중국, 유럽, 뉴질랜드 및 미국 시판 중

2021-11-09 13:40 출처: Hyperice

로리 매킬로이가 오사카 나오미, 얼링 할랜드, 비랏 콜리와 함께 하이퍼아이스 선수-투자자 그룹에 합류하면서 하이퍼아이스는 글로벌 성장을 가속할 전망이다

어바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09일 -- 두드림 요법, 역동적 공기 압축, 진동, 열 기술, 정신 기술 및 조영 요법에 특화된 세계적인 고성과 웰니스 브랜드인 하이퍼아이스(Hyperice)가 유명 운동선수들이 투자자 그룹에 추가로 합류했다고 8일 발표했다.

새롭게 투자에 나선 선수에는 프로 골프 선수 로리 매킬로이(Rory McIlroy), 포뮬러 원(F1) 드라이버 다니엘 리카르도(Daniel Ricciardo),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 선수 코너 맥데이비드(Connor McDavid), NBA 선수 클레이 톰슨(Klay Thompson), 제이슨 테이텀(Jayson Tatum) 등이 있다.

신규 투자자들이 테니스 그랜드 슬램 4회 챔피언 오사카 나오미(Naomi Osaka), 축구 슈퍼스타 얼링 할랜드(Erling Haaland), 인도 크리켓 선수 비랏 콜리(Virat Kohli) 등의 글로벌 운동선수들이 포진한 엘리트 투자자 명단에 전략적 투자자로 참여하는 가운데, 회사는 정신 건강 분야에도 진출하면서 종합적인 고성과 건강 브랜드로의 성장을 가속하고 있다.

로리 매킬로이 선수는 ”장시간 경기에 집중해야 하는 골프 선수로서 하이퍼아이스에 투자해야겠다고 결심했다. 하이퍼아이스는 훈련부터 경기에 이은 회복 과정에 이르기까지 선수 생활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회사가 종합적인 웰니스(wellness)를 재정의하고 추진하는 놀라운 일을 하고 있어 나와 심포니 벤처스(Symphony Ventures) 투자자들에게는 흥미로우면서도 합리적인 투자가 될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그 밖에 다른 신규 선수-투자자로는 NBA 올스타 2회 참가 선수인 제이슨 테이텀, PGA 투어 2회 챔피언 토니 피나우(Tony Finau), NBA 3회 챔피언 클레이 톰슨, NBA 챔피언 크리스 미들턴(Khris Middleton), MLB 올스타 6회 참가 선수인 놀란 아레나도(Nolan Arenado), MLB 올스타 매트 채프먼(Matt Chapman), MLB 올스타 4회 참가 선수인 저스틴 업튼(Justin Upton), 월드 시리즈 챔피언 덱스터 파울러(Dexter Fowler), 마스터스 챔피언 세르히오 가르시아(Sergio Garcia), 프로 BMX 선수 니겔 실베스터(Nigel Sylvester), 마스터 트레이너 및 성과 전문가인 조 홀더(Joe Holder), 믹메르크스(NICKMERCS)라는 별명으로 알려진 최고의 게이머 니콜라스 콜세프(Nicholas Kolcheff) 등이 있다.

이들은 오사카 나오미, 세스 커리(Seth Curry), 앤서니 데이비스(Anthony Davis), 리키 파울러(Rickie Fowler), 디안드레 조던(DeAndre Jordan), 자비스 랜드리(Jarvis Landry), 패트릭 마홈스(Patrick Mahomes), 크리스티안 맥카프리(Christian McCaffrey), 자 모란트(Ja Morant), 크리스 폴(Chris Paul), 벤 시몬스(Ben Simmons), 켈리 슬레이터(Kelly Slater), 페르난도 태티스 주니어(Fernando Tatis Jr.), J.J. 와트(J.J. Watt), 러셀 웨스트브룩(Russell Westbrook), 트레이 영(Trae Young) 등 기존 하이퍼아이스 투자자와 함께 투자에 참여한다.

F1 드라이버인 대니얼 리카르도는 ”하이퍼아이스의 전체 제품을 계기로 회복뿐 아니라 웰니스에 대한 전반적인 시각이 크게 달라졌다. 하이퍼아이스가 계속 성장하고 있어 내가 신뢰하는 회사에 공식적인 지원을 해야 할 때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현재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세계적인 입지를 다진 하이퍼아이스는 다양한 분야의 선수들로 구성된 투자자와 중국의 NBA 및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리그, 뉴질랜드 럭비 대표팀인 올 블랙스(All Blacks), 남아공 럭비 대표팀인 스프링복스(Springboks), 맥시코 축구 연맹 및 영국 토트넘 홋스퍼 축구 클럽과의 글로벌 파트너십에 힘입어 파격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내셔널 하키 리그(NHL)에서 MVP를 차지한 코너 맥데이비드는 “하이퍼아이스는 정신과 몸의 건강을 모두 생각하는 제품을 만든다. 하이퍼아이스는 내가 개인적으로 의지하는 브랜드일 뿐만 아니라 운동 기량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짐 휘터(Jim Huether) 하이퍼아이스 최고경영자는 “새롭게 합류한 전략적 투자자 그룹은 하이퍼아이스가 세계로 확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우리 회사는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제품을 선보이며 계속 성장하고 있다. 다니엘 리카르도, 로리 매킬로이, 코너 맥데이비드 등 세계적으로 뛰어난 선수들과의 파트너십 덕분에 하이퍼아이스를 차별화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더 다양한 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종합적인 고성과 웰니스 브랜드의 세계적인 성장과 발전

하이퍼아이스는 최근 회사가 종합적인 고성과 웰니스 브랜드로 발전하고 글로벌 성장을 견인할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다. 18개월 동안 세 번째로 인수한 정신 건강 기업 코어(Core)를 통한 다각적 혁신은 신제품 및 업계 최고의 기술에 기반을 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있다.

하이퍼아이스의 신기술이 적용된 제품에는 세계 최초의 휴대형 조영 치료 기기인 하이퍼아이스 X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하이퍼아이스 하이퍼볼트 및 바이퍼 라인의 하이퍼볼트 2(Hypervolt 2), 하이퍼볼트 2 프로(Hypervolt 2 Pro), 바이퍼 3(Vyper 3), 바이퍼 고(Vyper Go) 등이 있다.

· 하이퍼아이스 X: 하이퍼아이스는 지난 달 최신 혁신 기술을 적용한 세계 최초의 휴대형 조영 치료 기기인 하이퍼아이스 X를 선보였다. 이 기기는 무릎 부위에 열기와 냉기를 교대로 적용하는 국부 순환 방식으로 회복과 재활을 돕는다. 하이퍼아이스는 2022년부터 전 세계에 판매된다.
· 하이퍼볼트2: 하이퍼볼트2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향상하고 무게를 줄이는 등 기존 제품을 뚜렷하게 업데이트했다. 세 가지 속도로 강력하게 두드려 필요한 부위의 근육을 매일 완화할 수 있게 한다.
· 하이퍼볼트 2 프로: 하이퍼볼트 2 프로 사용자들은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사용하는 것과 같은 강도의 마사지 치료기를 통해 손바닥을 치료할 수 있다. 조정 가능한 새로운 다이얼로 설정되는 다섯 가지의 속도로 경직된 근육을 풀어줘 사용자들이 프로 선수와 같이 훈련하고 회복할 수 있게 한다.
· 바이퍼 3: 모든 시스템이 활성화된 바이퍼 3은 진동 롤러의 설계가 업데이트되고 3종의 속도 옵션을 제공한다. 강력한 진동 마사지를 통해 미리 준비하고 몸을 풀 수 있다.
· 바이퍼 고: 하이퍼아이스의 ’고(Go)’ 라인의 후속 신제품이다. 바이퍼 고는 2020년 출시된 하이퍼볼트 고(Hypervolt Go)에 뒤이어 나온 휴대형 진동 롤러로서 근육을 활성화해 사용자들이 집이나 일터에서 활동하기 전에 최고의 상태를 느끼게 한다.

바이퍼 3는 현재 유럽과 미국에서 살 수 있으며 하이퍼볼트 2, 하이퍼볼트 2 프로 및 바이퍼 고는 호주, 캐나다, 중국, 유럽, 뉴질랜드 및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다른 시장에서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하이퍼아이스는 새롭고 현대적인 마케팅과 제품 혁신을 통해 보다 많은 선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모든 사람이 각자 좋아하는 일을 더 많이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hyperice.com)나 호주,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뉴질랜드, 포르투갈, 스페인, 영국 미국 등 현지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하이퍼아이스(Hyperice) 개요

하이퍼아이스는 지상의 모든 사람이 더 잘 움직이고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원대한 임무를 가진 기술 주도 기업이다. 하이퍼아이스는 10여 년 동안 두드림 요법(하이퍼볼트 계열 제품), 역동적 공기압축(노마텍[Normatec] 계열 제품), 진동(바이퍼 및 하이퍼스피어[Hypersphere) 계열 제품), 열 기술(베놈[Venom] 계열 제품), 정신 기술(코어 바이 하이퍼아이스) 및 조영 요법(하이퍼아이스 X) 등을 전문으로 해 회복과 건강의 합류지점에서 전 세계적 움직임을 주도해 왔다. 이제 하이퍼아이스는 총체적 고성과 건강 브랜드로서 대부분의 엘리트 운동선수와 리그 및 팀에서부터 모든 지역의 소비자에 이르는 모든 이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더 할 수 있는 최상의 능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2021년에 빠르게 성장하는 가장 혁신적인 기업(Most Innovative Companies) 중 하나로 인정받은 하이퍼아이스는 기술과 노하우를 글로벌 차원의 신체 단련, 환대, 의료, 마사지, 물리 요법, 스포츠 성과, 직장 건강 등 여러 산업에 적용했다. 하이퍼아이스는 노마텍, 리커버X, 코어를 혁신적으로 인수함으로써 글로벌 성장의 다음 단계로 진입하는 과정에서 혁신 어젠다를 가속할 수 있게 됐다. 더 자세한 정보는 새로 재설계한 웹사이트(hyperice.com)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80054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hyperic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