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2021 사무환경 세미나’ 온라인 개최

뉴노멀 시대, 변화하는 업무수행 방식에 맞는 사무환경 제안 및 기업의 다양한 실험 소개
11월 8일부터 세미나 웹사이트 및 퍼시스 유튜브 통해 시청 가능
11월 7일까지 세미나 알림 신청 오픈, 신청자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2021-10-26 09:41 출처: 퍼시스그룹

퍼시스그룹이 ‘2021 사무환경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배상돈·윤기언)가 11월 8일부터 12일까지 ‘2021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를 온라인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는 2021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는 ‘앞으로의 사무환경을 위한 실험(The office experiment)’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뉴노멀 시대 하이브리드 업무수행 방식에 맞는 사무환경 전략을 제안하고, 사무환경에 대한 다양한 기업의 실험을 소개한다. 퍼시스의 ‘작은 시도부터 차근차근’ 캠페인 소개와 함께, 디지털 환경을 기반으로 시공간 장벽 없이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최적의 오피스를 위한 고민과 실험을 공유한다.

세미나는 사전 녹화로 준비해 11월 8일 2021 사무환경 세미나 공식 웹사이트와 퍼시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오픈되며, 세미나 기간 이후에도 언제든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홍익대 건축 도시대학 유현준 교수의 ‘공간의 미래’ 특별 인터뷰를 시작으로 △퍼시스의 주제 세미나 ‘하이브리드 근무 시대, 오피스의 가치를 높여라’ △‘실험하는 오피스를 위한 가이드’ 공간 스토리가 펼쳐진다. △두산 디지털이노베이션 ‘지속적인 이노베이션 여정을 디자인하다’ △한화시스템 ‘거점 오피스를 통한 스마트워크 실현’ 주제의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퍼시스는 세미나 오픈에 앞서 11월 7일까지 세미나 사전 알림 신청을 운영한다. 사전 신청자는 세미나 당일, 메일과 문자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세미나 스페셜 패키지(선착순 100명), 새롭게 발간되는 사무환경 전문 매거진 ‘오피스 위 러브(Office we love.)’ vol.7을 추첨으로 사전 신청자 500명에게 증정한다.

퍼시스는 뉴노멀 시대를 맞아 업무수행 방식이 급변하면서 오피스의 역할과 사무환경이 달라지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작은 변화부터 시작해 효율적인 사무환경을 조성해 나가는 전략과 실험을 나눔으로써 기업들에 큰 인사이트를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퍼시스는 2016년부터 매년 ‘사무환경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직장인, 건축 및 인테리어 전문가, 일반 소비자가 함께 자신이 일하는 공간이자 삶의 터전인 사무환경에 대해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나아가 퍼시스는 세미나를 통해 사무환경 전문 기업으로서 변화하는 오피스의 역할과 일하는 방식,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사무환경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우리에게 오피스가 반드시 필요할까?’를 주제로 팬데믹에 따른 사무환경 변화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