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 UUU 유근피 비누 인기 힘입어 유근피 화장품 세트 출시

유근피 주성분의 진정 팩, 필링 젤 새롭게 선보여
11월 중, UUU 유근피 샴푸바와 린스바 출시 예정
유근피 비누, 판매량 16만5000개 돌파

2021-10-20 11:50 출처: 텐핑

텐핑이 출시한 UUU 유근피 진정 팩, 비누, 필링 젤 화장품 세트

서울--(뉴스와이어)--연회원에게 비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UU몰의 운영사 텐핑(Tenping)은 최근 16만5000개 판매를 돌파한 자체 개발(PB) 인기 상품 UUU 유근피 비누(유유유 비누)에 이어 유근피 진정 팩, 필링 젤 화장품 세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UUU 유근피 비누는 동의보감에 기록될 만큼 오래전부터 사용된 한방 약초 유근피(느릅나무 뿌리껍질)를 듬뿍 갈아 넣어 만든 천연비누로, 유근피에 자연 유래 성분을 더해 트러블 완화 및 진정과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소비자 입소문을 타며 네이버 쇼핑 비누 카테고리 1위, 누적 판매량 16만50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텐핑은 유근피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UUU 유근피 진정 팩’와 ‘UUU 유근피 필링 젤’ 화장품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UUU 유근피 진정 팩은 유근피 진액을 10만ppm 다량 함유해 유근피 효능을 그대로 담은 한방 진액 진정 팩이다. 유근피의 냉한 성질을 활용해 자외선과 뜨거운 온도, 제모 등 외부 자극으로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보습 효과 역시 뛰어나 세안 뒤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UUU 유근피 필링 젤은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고마쥬 타입의 저자극 필링 젤이다. 유근피를 비롯해 프로폴리스·병풀·알로에베라·아르간커넬오일 등 피부 보호와 재생에 좋은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했다. 식물성 셀룰로오스 성분으로 묵은 각질과 딱딱한 피지와 모공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유근피 성분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자극 없이 피부 결을 매끄럽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얼굴 외에도 각질로 거칠어진 다른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텐핑은 환경 보호를 위해 유근피 진정 팩과 필링 젤에 친환경 포장재를 활용했다. 두 제품 모두 친환경 재생 펄프 상자로 포장되며, 유근피 진정 팩은 종이를 섞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인 친환경 캡과 재생 플라스틱을 100% 활용한 친환경 용기를 사용했다.

고준성 텐핑 대표는 “유근피 성분에 대한 인기와 소비자 수요에 힘입어 진정 팩과 필링 젤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비누에 이어 헤어 제품도 만들어 달라는 소비자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UUU 유근피 샴푸바와 린스바를 11월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텐핑이 직접 운영하는 UUU몰은 연회원 서비스로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고 온라인 판매로 복잡한 유통과 정을 줄였다. 텐핑 퍼포먼스 마케터와 인플루언서들이 통합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대행하며 연회원에게 비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tenping.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