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켄 앤 컴퍼니, 엔캡시스 인수

2021-10-19 17:10 출처: Milliken & Company

스파턴버그, 사우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9일 -- 글로벌 복합 제조업체로서 150년 이상 재료 과학 전문성을 축적한 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 이하 ‘밀리켄’)가 세계 미세캡슐(microencapsulation) 업계를 선도하는 엔캡시스(Encapsys, LLC)를 사이프레스 퍼포먼스 그룹(Cypress Performance Group LLC, 이하 ‘사이프레스’)으로부터 인수했다.

이번 인수 거래는 공식적으로 2021년 10월 18일에 마무리됐다.

할시 쿡(Halsey Cook) 밀리켄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지속 가능성을 실현하려면 사고의 범위를 넓힐 수 있는 강력한 협력이 필요하다”며 “밀리켄의 일원이 된 엔캡시스를 기쁜 마음으로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어 “엔캡시스의 전문성과 밀리켄의 규모력이 결합하면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혁신을 선사하려는 우리의 노력에 탄력이 붙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디 보이터(Cindy Boiter) 밀리켄 화학사업부 총괄부사장 겸 사장은 “엔캡시스는 밀리켄의 혁신, 과학, 기술력을 더해 줄 것”이라며 “이번 인수로 세계적 차원에서 밀리켄의 특수 화합물 포트폴리오를 강화,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과 시장에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앞당겨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밀리켄은 이번 인수로 인해 기존 공급사 및 고객과의 관계를 포함한 일상적인 업무가 차질을 빚는 일이 없도록 조처할 계획이다.

위스콘신 애플턴에 본사를 둔 엔캡시스는 단일 폴리머쉘(polymeric shell)을 핵심 소재 주변에 미크론 단위로 배치해 캡슐을 만드는 선도적 미세캡슐 기술 업체다. 업계 전반에 응용되고 있는 미세캡슐은 책임감 있는 소비를 촉진하고 활성체 인도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식으로 기업들이 더 지속 가능한 제품을 만드는 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메리 고간스(Mary Goggans) 엔캡시스 사장은 “밀리켄의 일원이 돼 기쁘게 생각하며, 위스콘신 북동부를 찾은 세계 정상급 기업을 환영한다”며 “우리의 문화와 가치는 이상적인 조합”이라고 말했다. 이어 “밀리켄의 세계적 역량을 활용해 혁신과 성장을 앞당기고 싶다”고 덧붙였다.

밀리켄은 이번 인수와 관련해 존스 데이(Jones Day)로부터 법률 자문, JP모건 시큐리티(J.P. Morgan Securities LLC.)와 뱅크오브아메리카시큐리티(BofA Securities, Inc.)로부터 재정 자문을 받았다. 엔캡시스 측에서는 크레디트스위스시큐리티(Credit Suisse Securities (USA) LLC)와 모건루이스복키우스(Morgan, Lewis & Bockius LLP)가 각각 재정 자문, 법률 자문을 맡았다.

밀리켄(Milliken) 개요

밀리켄은 내일의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제조업체다. 업계를 선도하는 분자부터 지속 가능한 혁신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의 삶을 향상할 제품을 만드는 한편 고객과 커뮤니티에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직물, 바닥재, 특수 화합물, 의료 업계 전반에서 활용되고 있는 수많은 특허와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진실성과 탁월함을 활용해 수 세대에 걸쳐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웹사이트(milliken.com)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트인, 트위터에서 밀리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엔캡시스(Encapsys) 개요

위스콘신 애플턴에 본사를 둔 엔캡시스는 세계 정상급 미세캡슐 혁신 기업이다. 미세캡술 특허권자로서 가정 관리, 개인 관리, 농업, 직물, 침구, 감압 복사지 업계의 파트너들에게 65년 넘게 혁신을 선사해 왔다. 엔캡시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ncapsy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프레스 퍼포먼스 그룹(The Cypress Performance Group LLC) 개요

사이프레스퍼포먼스그룹은 2015년부터 엔캡시스를 운영해 왔다. 사이프레스는 조지 셔먼(George Sherman)이 부가 가치형 제조 및 산업 서비스 사업에 초점을 맞춰 설립한 지주 회사다. 성장과 운영 효율성에 초점을 맞춘 자사의 사업 시스템을 활용해 기업의 전략 이행을 돕고, 업계를 선도하는 관행을 개발해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한편 주주 가치를 제시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180059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