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2021 금천 골목길 패션쇼, 10월 22일부터 개최

금천구 의류 제조 명문소공인 살리기 위해… 금천 골목길 패션쇼 올해 10/22·10/29·11/6일 3차에 걸쳐 열린다

2021-10-18 16:00 출처: 토브콤

금천 골목길 패션쇼 포스터(사진 제공: 토브콤)

2020 골목길 패션쇼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8일 -- 코로나19 팬데믹 시대 소상공인 의류 제조 업체도 큰 타격을 입고 있다. 이 가운데 40년 역사의 금천구 봉제 장인들이 직접 제작한 옷을 판매하는 서울시 금천구 공동전시판매장을 홍보하기 위한 ‘금천 골목길 패션쇼’가 10월 22일(금) 13시 아뜰리에440 앞 무대에서 펼쳐진다.

사단법인 서울의류협회와 서울독산의류제조 도시형 소공인 집적지구 공동인프라 사업단에서 공동으로 주최하고 서울시, 금천구청, 서울산업진흥원에서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공동전시판매장인 아뜰리에440 앞에서 열린다.

이번 골목길 패션쇼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겨울 코트 등 겨울 신상품이 대거 출시될 예정이며 참여하는 의류회사는 다음과 같다.

신화모피, 진성에프씨, 유로상사, 티지글로벌, 그린상사, 케이앤제이어패럴, 준어패럴, 해리언, 진성모피, 누리, 에프앤씨, 은하상사, 혜윰컴퍼니, 마르티노, 재아, 닛시호시, 도연어패럴, M&Y어패럴, 진경, 프리마퀸즈, 썬셋비치, 제이앤포, 명인실업, 다수, 큐맨훠, 칼라인, 새일모피, 바분코리아, 엘케이씨(LKC), 대은코프레이션, 한세어패럴 등이다.

금천 골목길 패션쇼는 금천 지역 의류 장인들이 직접 자체 브랜드를 개발해 생산 판매하는 공동전시판매장 개장 취지에 맞춰 판매 제품의 특징을 프레젠테이션 방식으로 소개하는 행사형 패션쇼 형태로 진행할 계획이며, 패션쇼 진행과 더불어 미스트롯 예쁜여우 가수 이채비, 싱어송라이터 이석원 등이 축하 무대를 올린다.

이번 골목길 패션쇼 모델로 참여하는 가수, 배우 겸 모델 이채비 양은 지난해 9월 서울의류협회 ‘아뜰리에440’ 전속 모델로 선정된 바 있다. 이로 인해 매번 모델 출연 활동과 공연까지 겸해 출연하고 있다.

아뜰리에440은 금천구 의류 장인들을 위해 구축된 공동전시판매장으로 시흥대로 440번지에 자리 잡은 장인들의 공간이라는 의미로 붙여진 이름이다. 2019년 10월 29일 개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가 금천구 의류 제조 소공인들의 일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공동전시판매장 아뜰리에440의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로 11월 초 펀딩과 온라인쇼핑몰을 같이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 사이트인 ‘펀씽(Funthing)’을 오픈할 예정이다.

금천 골목길 패션쇼, 아뜰리에440 골목길 패션소 관련 문의는 총괄 진행사인 토브콤으로 하면된다.

토브콤 개요

토브콤은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는 회사로서 1998년 법인으로 설립됐으며 가수 음악 기획과 음반 제작, 콘서트 등 공연 사업을 하는 회사이다. 베리포(berry4) 키즈그룹, 정보민, 츄츄(choochoo) 키즈그룹, 국악록밴드 ‘고스트윈드’, 아트록밴드 아룸앙상블, 이채비, 팝페라 가수 ‘나우’, 팝페라 가수 바리톤 ‘강마루’, 전자현악팀 등 이외 10여 팀이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bcom.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