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엔비디아 주관 게이밍 노트북 BLADE 구매 시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 번들 프로모션 진행

2021-10-06 10:00 출처: 웨이코스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 번들 프로모션

서울--(뉴스와이어)--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엔비디아와 함께 ‘RAZER’의 지포스 RTX 제품군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BLADE 노트북 구매 시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을 제공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게임 번들 프로모션의 내용은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로, 이미 유명한 마블의 영화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재해석으로 볼 수 있다. 영화와 세계관은 다르지만 스타로드를 중심으로 구성된 ‘가디언즈’에 대한 내용으로 스타로드가 돼 화려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요소와 직접 선택해서 만들어가는 스토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NVIDIA GeForce RTX의 DLSS를 통해 더욱 뛰어난 시각적 효과와 AL 가속 성능으로 최고의 게임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5일부터 10월 28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 페이지를 통해 구매 정보와 제품 정보 등을 제출하면 이메일을 통해 디지털 리딤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포함되는 제품군은 RAZER BLADE 노트북 중 RTX 30시리즈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제품군으로 제한되며, 한정된 수량으로 게임 번들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IT 제품과 브랜드를 육성, 유통하는 기업이다. 웨이코스는 레이저(Razer)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레이저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 명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