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로, 라스베이거스 팩 엑스포에서 최초의 자동 포장 로봇 솔루션 시연

오사로 부스 #8169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홀

2021-09-28 10:30 출처: OSARO Inc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첨단 로봇 자동화 개발 및 공급 분야를 선도하는 오사로(OSARO)가 2021년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는 라스베이거스 팩 엑스포(Pack Expo) 전시회에서 자동 포장(automated-bagging)을 위한 최초의 로봇 솔루션을 시연한다.

팩 엑스포는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포장 프로세싱 전시회이다.

오사로의 데릭 프리드모어(Derik Pridmore) CEO 겸 공동 설립자는 “오사로가 팩 엑스포 2021에서 고객들에게 강력하고 새로운 자동화 기회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전자상거래를 위한 다중 재고 관리 코드(multi-SKU) 폴리 포장 프로세스를 완전히 자동화하는 최초의 스마트 로봇 애플리케이션을 발표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이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인력을 늘리지 않고도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량을 늘릴 수 있다”며 “오사로의 독보적인 비전과 관리 및 통합을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포장 제품을 선택해 자동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전자상거래 및 주문 처리 센터의 물류 시설은 다양한 품목을 신속하게 비용 효율적으로 처리해야 하는 수요가 점점 커지면서 이를 충족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오사로는 선별에서 포장까지 자동 포장 기계와 완벽하게 통합되는 능률적인 자동 피스 피킹(piece-picking) 솔루션을 제공한다. 오사로 자동 포장 솔루션은 생산성을 높이는 한편 제품을 선별해 포장까지 마무리하는 오사로 픽 앤 플레이스(pick-and-place) 소프트웨어만의 독자적인 사물 인식 및 로봇 제어 기능을 유수의 자동 포장 파트너가 제공하는 패키징 장비에 통합시킨다.

오사로 시스템 성능

수동 포장 시설을 위한 오사로의 드롭인 교체(drop-in replacement) 시스템은 개별 품목을 시간당 350개의 속도로 포장할 수 있으며, 인력은 절감하면서 높은 투자수익률을 낸다. 5개의 셀을 배치하면 동일한 수의 수동 포장 처리 시설에 비해 5년 동안 최대 40%의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품목 유형에는 병, 가방, 기포 팩, 박스, 튜브, 파우치, 멀티 팩, 포장된 책, 이색적인 품목 등 일반 전자상거래 등이 있다. 또한 오사로의 솔루션은 제품의 바코드를 읽고 적절한 배송 라벨을 생성한다. 이 시스템은 일반적인 전자상거래 주문 처리 또는 화장품, 의약품 또는 제조 부품과 같은 전문적인 유통 용도로 설계됐다.

인터랙트 애널리시스(Interact Analysis) 보고서에 따르면 자동 포장 장비의 전 세계 판매는 2015~2026년 연평균 17.4%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세계 전자상거래 매출이 2019년 1조 9000억달러에서 2024년에는 3조 1000억달러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고객 편익

고객은 운영 비용은 낮추면서 생산성 향상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오사로 솔루션은 현재의 사업은 물론 미래의 비즈니스도 충분히 수용한다. 오사로 자동 포장 시스템은 제품을 등록하지 않아도 혼재돼 있는 제품 중에서 해당 제품을 선별해낼 수 있으며 포장 장비 공급업체인 샤프/프리지스(Sharp/Pregis), PAC 머신 등과 협력하고 있다.

고객 의견

프리지스의 제품 전략 이사인 에릭 존슨(Eric Johnson)은 “프리지스는 언제나 패키징을 통해 고객의 가장 어려운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려고 힘써왔다”며 “업계 최고의 자동 폴리 포장 기계와 오사로의 선도적인 픽 앤 플레이스 로봇을 결합한 혁신적인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이 턴키 솔루션은 효율성과 자동화를 통해 생산성을 높인다”고 덧붙였다.

제니 옵티컬(Zenni Optical)의 사이먼 고(Simon Goh) 유통 시설 이사는 “모두를 위한 아이웨어(Eyewear)라는 제니의 사명은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안경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우리는 지속적으로 비용을 절감해 이를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것이 바로 우리가 오사로의 자동 포장 솔루션을 선호하는 이유”라며 “주문 처리 프로세스에 자동화를 추가하면 배송되는 모든 안경 제품의 가격을 낮출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오사로(OSARO) 개요

오사로(OSARO)는 소프트웨어 정의 로봇 공학을 이용해 자재 취급 산업용 로봇 공학 자동화 솔루션을 설계하고 배포한다. 오사로 자동화 시스템은 고객 데이터 및 환경에 맞춘 강력한 제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객체 인식에 첨단 머신 러닝을 접목하고 있다. 오사로의 로봇 피스 피킹(robotic piece-picking) 솔루션은 취급 품목 수가 많고, 복잡한 포장 과정 및 섬세한 취급을 요하는 취급 주의 품목 등이 주요 해결 과제인 전자상거래 풀필먼트 센터 및 창고 자동화 시장에 최적화해 있다. 오사로 솔루션은 이미 세계 최고의 소매 업체들과 시스템 통합 업체 및 제3자 물류 기업들로부터 검증을 받았다.

전시회에서 오사로 솔루션 시연회를 관람하고 오사로의 데릭 프리드모어와의 인터뷰 일정을 잡고 싶은 언론 매체는 Diane@osaro.com으로 문의하거나 전화 +1.310.658.8756로 연락하면 된다

영상 및 사진은 웹사이트 www.osaro.ai 참조.

오사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osaro.com 참조.

채용 관련 문의는 웹사이트 www.osaro.com 참조 또는 @osaroAI 팔로우.

미디어 키트: https://bit.ly/39Ktv32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osar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