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더골프쇼 in 창원 개최

가을시즌을 여는 영남권 골프 축제
‘2021 더골프쇼 in 창원’, 9월 9일부터 12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2021-09-02 08:00 출처: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7회 더골프쇼 in 창원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가을 골프시즌을 앞두고 대한민국 No.1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창원에 찾아온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2021년 창원 및 경남 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저변 확대를 목적으로 9월 9일부터 9월 12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제7회 2021 더골프쇼 in 창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5년부터 연 1회 개최돼 창원 지역을 대표하는 골프 박람회로 자리매김한 더골프쇼 in 창원은 50여 개 골프 관련 업체가 저렴하게 판매하고 체험할 수 있는 관련 모든 아이템을 출품 및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다양한 골프용품 관련 70여 개 업체가 출품해 △퍼포먼스에 화려함을 더해줄 다양한 기능이 접목된 골프 의류 △혼자서도 효과적으로 연습하면서 실력을 향상 시키는 스윙 교정 기구와 같은 골프용품을 더골프쇼 기간에 특별 할인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부킹이 가능한 골프 멤버십 △타수를 줄이는 데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퍼팅을 잡아주는 퍼팅 연습기 △기발하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특허 골프용품 등 골프 관련 모든 아이템을 전시 및 판매한다.

그 외에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돼 있다. 선착순 이벤트로 3피스 골프공 1슬립을 주중 50명 주말 100명에게 증정하며, 행사 기간 더골프쇼 밴드가입 부스에서는 밴드 가입만 하면 실리콘 홀컵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류주한 이엑스스포테인먼트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최우선 사항으로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함으로써 침체된 전시 산업 업계와 내수 시장의 활성화, 그리고 창원과 경남 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저변 확대라는 본래의 목적도 달성하기 위해 개최를 결정했다”며 안전한 전시회를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시회 개요

·전시회명

국문: 제7회 더골프쇼 in 창원

영문: THE GOLF SHOW in CHANGWON 2021

약칭: THEGOLF 2021

·기간: 2021년 9월 9일(목)~9월 12일(일)/4일간

·관람 시간: 오전 10시~오후 6시

·장소: 창원컨벤션센터

·전시 규모: 1656㎡/50개사 120부스

·주최: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주관: 골프유닷넷

·전시 품목

골프용품: 골프 클럽, 의류, 스윙 연습기, 각종 기구 및 용품 액세서리

·입장료 및 입장 안내

입장료: 3000원

무료 대상자 : 65세 이상 노약자, 장애인, 청소년(고등학생 이하), 국가유공자(신분증 소지자에 한함).

·무료 참관 안내

홈페이지 내 사전등록 시, 전시회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개요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 전문 업체다. 서울, 경기,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레저쇼라는 전시회명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